NH투자證, '100세시대 연금저축계좌·IRP 이벤트' 실시
NH투자證, '100세시대 연금저축계좌·IRP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H투자증권이 100세시대 연금저축계좌 IRP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NH투자증권은 100세시대연금저축계좌와 개인형 퇴직연금(IRP) 신규, 기존 가입 고객 및 타사 이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만원 상당 상품권을 제공하는 '100세시대 연금저축계좌/IRP Double Up 이벤트'를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NH투자증권의 '100세시대연금저축계좌'는 다양한 펀드 포트폴리오 구성이 가능한 연금저축펀드계좌와 원금보장과 예금자 보호를 받을 수 있는 연금저축신탁계좌로 구성돼 있다. 또 '100세시대 IRP'는 투자성향에 따라 원리금보장상품부터 실적 배당형 상품까지 다양하게 투자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오는 30일 연금저축 이전 간소화 시행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상품에 가입하거나 타사에서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NH투자증권이 추천하는 운용사의 펀드에 적립식으로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의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중 300만원 이상 연금저축계좌 또는 IRP거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연금저축계좌 또는 IRP에 300만원의 현금을 입금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함종욱 NH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연금자산을 보다 경쟁력 있는 노후자산으로 키우고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