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HDS에 실크웜 스위치 공급
브로케이드, HDS에 실크웜 스위치 공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지 인프라 솔루션 기업 브로케이드는 자사 실크웜(SilkWorm) 4900 SAN 스위치(이하 '실크웜 4900')를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이하 HDS)의 네트워크 스토리지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브로케이드의 실크웜 4900은 고객에게 일반 시스템 구조 상의 4Gbps 파이버 채널 SAN 연결 제품군 전체에 대한 액세스를 가능하게 한다.

브로케이드의 '실크웜 4900'은 기존 4Gbps SAN 솔루션에 새로운 스토리지 네트워크 구성 옵션을 추가한 것으로, 기존 제품군으로는 8-16 포트를 지원하는 엔트리 레벨 ‘실크웜 200E’, 16-32 포트를 지원하는 ‘실크웜 4100’ 등이 있다.
 
또한 4Gbps 지원 디렉터(Director)인 ‘실크웜 48000 디렉터’는 개방형 혹은 메인 프레임 환경에서 리던던트 컨트롤 프로세서, 멀티 프로토콜 기능, 최대 256 포트 등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이를 필요로 하는 대기업 등에 제공되고 있다.
 
브로케이드 전 스위치 제품군과 디렉터의 플랫폼은 동일한 패브릭 운영 시스템에서 가동되어 업계 최고 수준의 호환성과 네트워크 안정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권원상 브로케이드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실크웜 4900'의 공급으로 HDS 스토리지 사용자들의 정보 통합을 촉진할 수 있게 되어 관리의 유연성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남지연기자 lamanua@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