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슨스, 1만여개 상품 '반값 할인'
왓슨스, 1만여개 상품 '반값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GS리테일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는 오는 7일까지 'Get Special' 이라는 테마로 총 1만여 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벌인다.

더마이, 쏘피, 사이오스, 엘라스틴,리엔, 프레쉬라이트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로레알, 메이블린, 니오베, 구달, 싸이닉 등 인기 브랜드 역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번 할인 행사에는 NYX(엔와이엑스), 우드버리, 캐트리스와 같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피지오겔, 세타필, 아비노 등 겨울철 보습 제품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20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캐스키드슨의 트리오핸드크림 역시 1만5000원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왓슨스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낮춘 가격으로 선보인다.

정진선 왓슨스 마케팅팀장은 "올 한해 왓슨스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알뜰하게 특별함을 누릴 수 있도록 최대 50%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Get Special 이라는 테마 아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비롯한 특별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