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은행, '내지갑통장' 특별금리 제공 이벤트
SC은행, '내지갑통장' 특별금리 제공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은선기자] 스탠다드차타드(SC)은행이 고금리 주거래 급여통장인 '내지갑통장'의 누적 가입고객 50만명 돌파를 기념해 특별금리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SC은행은 1일 12월 중 온라인(인터넷·스마트폰뱅킹) 및 모빌리티플랫폼을 이용한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를 통해 내지갑통장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3개월 동안 0.5%(세전)의 특별금리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12월에 내지갑 통장에 가입한 고객은 내년 1월2일부터 3월말까지 3개월 동안 50만~200만 원 구간 금액에 대해 기존 4.0%보다 0.5% 포인트 높은 4.5%(세전)의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 단, 해당 기간 동안 내지갑통장에 금리 변동이 있더라도 4.5%의 금리는 그대로 적용된다.

내지갑통장은 △매월 건당 70만원 이상 입금(최소 1회) △인터넷·스마트폰뱅킹 월 1회 이상 이체 △통신요금 자동납부 정상인출의 세 가지 조건을 동시에 충족하면 예치금액 가운데 50만~200만 원 구간에 대해 연 4.0%(세전)의 높은 금리와 더불어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대표 고금리 주거래 급여통장이다.

지난 2012년 5월 출시돼 올 10월말 기준 가입고객이 50만명을 넘어섰으며, 아시안뱅커지로부터 '2013년 최우수 글로벌 예금 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는 은행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 전화나 홈페이지로 예약만 하면 전문 컨설턴트가 모빌리티플랫폼이 장착된 태블릿PC를 들고 직접 방문해 계좌개설부터 금융상품 가입과 카드발급, 대출상담과 신청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은행 업무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또 SC은행은 12월 중 온라인(인터넷/스마트폰뱅킹) 및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를 통해 마이심플통장, 두드림통장,  마이프리미엄 통장에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호텔뷔페 식사권(1명)과 모바일 케잌 쿠폰(20명)도 제공한다.

장호준 SC은행 수신·카드상품부문 총괄 상무는 "내지갑통장은 금융권 최고 수준의 금리와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고 마이심플통장은 300만원 초과자금에 대해 조건없이 연2%를 제공하는 은행권의 대표적인 고금리 수시입출금예금"이라며 "SC은행은 앞으로도 타행과는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 및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안내나 신청을 원할 경우 SC은행 홈페이지(www.sc.co.kr/go) 또는 전문상담원(1566-1166),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이용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