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관련행사 '봇물'
IT관련행사 '봇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BM, 볼랜드, 오라클 등 행사 진행

IT 관련 세미나 및 포럼이 줄을 잇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한국IBM은 오는 25일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IBM 협업 솔루션 로터스 소프트웨어의 최대 규모 고객 행사인 ‘IBM Lotusphere 2006’을 개최한다.

Lotusphere(로터스피어)는 로터스 소프트웨어의 비전과 전략을 소개하는 행사로  차세대 협업솔루션의 비전과 향후 전략과 새로운 포탈 솔루션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 자리에서는 로터스 노츠/도미노 7 제품의 성공적인 국내 구축사례도 함께 소개된다. 행사는 오후 1시부터 오후6시까진 진행된다.

또한 볼랜드코리아도 볼랜드의 품질관리 및 테스트 솔루션을 소개하는 ‘라이프사이클 품질관리 웹 세미나’를 개최한다. 볼랜드코리아는 이와 관련, 세미나 사이트인 ‘볼랜드 웨비나’를 개설하고, 오는 25일부터 7월6일까지 격주로 총 4회에 걸쳐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개발 라이프사이클 각 단계의 소프트웨어 품질과 성능을 극대화하 할 전략과 제품군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오라클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솔루션협력사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시장 공략을 위한 무료기술 지원 교육행사인  ‘오라클 ISV테크 포럼’을  개최해 코오롱정보통신, 대상정보기술 등 협력사와의 우의를 다졌다.
 
남지연기자 lamanua@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