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43기 주부모니터 모집
풀무원, 43기 주부모니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부모니터들이 제품 시식 등을 통한 풀무원식품 평가에 임하고 있다. (사진=풀무원식품)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풀무원식품은 신제품을 체험 및 평가하고 함께 아이디어를 나눌 '43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다. 풀무원 홈페이지((www.pulmuone.co.kr)에서  신청서 첨부파일을 다운 받은 후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shchoic@pulmuone.co.kr)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된다.

지원 자격은 의욕적이고 활발한 성격으로 식품 및 트렌드에 관심이 많고 자녀가 있는 만 25~49세 전업주부다.

단 서울·경기 지역에 거주하고 응모자 또는 가족이 풀무원과 다른 식품회사와 관련되지 않아야 한다. 또한 현재 타 식품회사 모니터로 활동하는 주부와 과거 풀무원 주부모니터로 활동한 경험이 있으면 선발 대상에서 제외된다.

주부모니터로 선발되면 내년 1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총 6개월 동안 모니터 요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매월 2회씩 서울 수서동 풀무원 본사에서 열리는 정기모임에 참석해 풀무원 제품 평가, 식품 트렌드 교류, 풀무원 광고 및 웹진 모니터링 등 풀무원 제품과 마케팅 전반에 대한 의견을 나눈다. 주부모니터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풀무원 제품이 제공된다.

신청자에 한해 풀무원 공장을 견학할 수 있는 체험 기회와 풀무원의 다양한 이벤트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풀무원식품 주부모니터 담당자는 "온·오프라인 공간에서 전업주부, 워킹맘, 미혼여성 등 다양한 소비자들을 통해 풀무원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의견을 듣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전업주부 모니터는 실생활에서 가장 가깝게 풀무원 제품을 접하는 고객으로 제품에 대한 장단점에 대한 의견 교류가 활발할 것으로 보여져 더욱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