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서울카페쇼 '메티에 체험관' 운영
CJ제일제당, 서울카페쇼 '메티에 체험관'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카페쇼 메티에 체험관에서 직원이 고객들에게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CJ제일제당)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CJ제일제당은 올해 출시한 프리미엄 커피 부재료 브랜드 '메티에(Metier)'가 기업고객과 홈 카페족을 공략하기 위해 오는 2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4 서울카페쇼에서 '메티에 체험관'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메티에 체험관에서는 CJ제일제당이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60여 종의 메티에 제품들이 전시돼 시식, 샘플링, 할인 판매,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 CJ제일제당 페이스북에 게시된 메티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현장에서 메티에 제품을 증정 받는 온라인 연계 행사도 병행한다.

전시된 메티에 제품들은 향 시럽, 파우더, 소스 등 총 60여 종이다. 메티에 향 시럽은 바닐라, 헤이즐넛, 카라멜, 홍자몽, 애플, 레몬, 라임 등 모두 40여 종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메티에 파우더는 바닐라향 프라페 믹스, 모카 프라페 믹스, 민트초코향 파우더 등이 대표 제품이다. 메티에 소스는 초코, 카라멜, 화이트초코 등이 주력 제품이다.

회사 측은 즉석에서 바리스타들이 메티에 제품으로 제조한 다양하고 개성 있는 커피와 카페용 에이드 음료 등도 선보여 재미도 선사하고 있다.

공정태 CJ제일제당 메티에 브랜드매니저는 "메티에는 카페용 소재의 핵심 기술인 '향 프로파일 분석 기술'을 통해 향 시럽 제품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메뉴 적용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엄선된 고급 원료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국내 대표 프리미엄 커피 부재료 브랜드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