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모두하나데이 캠페인' 진행
하나금융, '모두하나데이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하나금융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하나금융그룹은 그룹내 전 계열사가 참여하는 대대적인 봉사활동 캠페인을 내년 1월1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하나금융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외환은행 본점 앞마당에서 김정태 하나금융 회장을 비롯한 각 계열사 CEO 및 그룹 임직원 약 450명, 가족사랑봉사단원 100명, 다문화 가정 및 탈북민 50여명 등 총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 모두하나데이 캠페인'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번 기념행사는 △다문화 문화예술단체 몽땅의 축하공연 △CEO와 임직원의 행복릴레이 선언식 △청소년들의 통일의식 고취를 위해 제작한 하나금융그룹 DMZ 평화대장정 영상 관람 △사랑의 김장담그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하나금융 임직원들은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기부 혹은 봉사를 실천하는 '하나행복릴레이' △전국의 소외계층을 찾아 지원하는 '내 마음의 행복상자' △해외 빈곤 아동에게 의류와 학용품을 전달하는 '해피 셰어링' 등을 집중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김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로 네번째 해를 맞는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이 봉사와 나눔을 통해 동료, 이웃 그리고 세계와 하나되는 하나금융그룹 사회공헌 활동의 전통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하나금융은 앞으로도 고객과 지역사회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신뢰받고 앞서가는 글로벌 금융그룹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