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가족과 외식도 하고 보너스도 받으세요"
삼성카드, "가족과 외식도 하고 보너스도 받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카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외식도 하고 덤으로 보너스도 받을 수 있는 '뽀뽀뽀(뽀너스,뽀너스,뽀너스)페스티발'을 개최한다.
 
삼성카드로 외식업소를 이용한 회원을 대상으로 5월1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홈페이지 빙고 게임 ▲빙고 게임 참여자 대상 경품 이벤트  ▲미스터 피자 이용 고객 경품 행사 등 3종류의 보너스 이벤트 (뽀너스 행사)가  진행된다.
 
음식점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빙고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결과에 따라 최고 10,000포인트의 보너스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빙고 게임 참여 회원 중 3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우젠 세탁기,  DMB폰, 디지털 카메라, 스팀 청소기, 포인트맨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행사 기간 중 미스터 피자를 이용한 삼성카드 회원 81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피자 무료 시식권, 30% 할인 쿠폰, 핸드폰 클리너 등이 증정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 외식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식구들과 단란한 시간도 보내고 보너스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좋은 추억도 만들고 경품의 행운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정미희 기자 mihee82@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