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2일 개장 전 주요공시
9월 12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11일 장 마감 이후 12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유가증권시장

한국거래소는 코크랩제8호위탁관리부동산투자회사가 주주총회 부의안건으로 해산 승인의 건을 결의해 상장폐지 기준에 해당됐다며, 매매거래가 정지되니 투자에 유의해달라고 밝혔다.

코크랩제15호위탁관리부동산투자회사는 자본잠식 50% 이상 또는 매출액 50억원 미만 사실이 발생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이에 관리종목으로 지정될 수 있다며 투자에 유의해달라고 밝혔다.

대성합동지주는 자회사인 대성산업가스가 고려아연주식회사와 1761억원 규모의 산업용가스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최근 매출액 대비 40.4% 규모다.

키스톤글로벌은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수익 다각화를 목적으로 신규사업 진출 및 자금조달을 위한 전환사채 발행을 검토하고 있다"며 "또 Revelation Energy의 광산지분 인수과 관련해 소장을 접수한 사건에 대해서 합의 후 소송을 취하할 예정이나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답변했다.

유니온스틸과 동국제강은 합병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철강산업 시너지 극대화 및 제품 포트폴리오 재구축을 통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양사간 합병을 검토하고 있으나 구체적으로 결정된 바는 없다"고 답변했다.

한국거래소는 티이씨앤코에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12일 오후 6시까지다.

슈텔생명과학은 최대주주 지분매각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지분 매각에 대해 협의 중에 있으나 확정된 사실은 없다"고 답변했다.

지에스건설은 자산 매각 추진설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 "파르나스호텔 매각 건과 관련해 우리투자증권과 매각 주관사 계약을 체결했으며 본입찰 마감 후 매수 후보자들과 지속적으로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답변했다.

LG상사는 호주 동광산 개발업체 지분인수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호주 동광산 개발업체 지분인수를 위해 자문사를 선정해 사업타당성 평가를 하였으나, 장기적 관점에서 기업가치 제고를 위해 더 좋은 대안을 찾고자 본건을 추진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답변했다.

E1은 미 인프라업체(카디널가스서비스) 지분 인수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컨소시엄을 통해 지분 인수를 추진 중이며, 현재 우선협상대상자로서 지분 인수 협상하고 있다"고 답변했다.

◆코스닥시장

한국거래소는 터보테크에 대해 반기보고서에서 매출액 3억원 및 반기매출액 7억원 미만임이 확인돼 상장폐지 실질심사에 해당되는지 여부를 검토할 것이라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엘컴텍의 상장폐지 사유가 해소돼 상장 유지가 결정됐다고 공시했다. 또 엘컴텍의 주권매매거래 정지도 해제된다고 밝혔다.

지스마트글로벌은 최대주주가 종전 이호준 외 2인(지분율 27.75%)에서 지스마트 외 2인(23.4%)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엔티피아는 자회사 매각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홍콩의 F&B대기업으로 매각을 검토하고 있으나 구체적으로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전에 공시한 바 있다"며 "지금까지도 추가적으로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재답변했다.

한국거래소는 제이비어뮤즈먼트에게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12일 오후 6시까지다.

한국거래소는 아이넷스쿨에게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12일 오후 6시까지다.

차바이오텍은 해외 의료법인 인수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종속회사인 차헬스케어가 1100억원의 유상증자를 완료해 이 자금으로 해외 의료기관 인수를 추진하고 있음을 이미 공시한 바 있다"며 "현재까지 추가적으로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재답변했다.

오성엘에스티는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녹색기술, 녹색사업에 대한 적합성 인증을 받았다고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