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홀가분 스포츠 데이' 이벤트
삼성카드, '홀가분 스포츠 데이'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삼성카드는 삼성 라이온즈와 함께 오는 30일 삼성 라이온즈 - 넥센 히어로즈 대구 경기에서 삼성카드로 1000원을 기부하면 경기 입장권과 응원도구 세트를 제공하는 '삼성카드 홀가분 스포츠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하여 마련된 이번 행사는, 경기 당일 대구시민운동장 야구장 정문 매표소 앞에 마련된 행사 부스에서 삼성카드로 1000원을 기부하면 선착순 250명에게 당일 경기 입장권 2매와 응원도구 2세트를 제공한다.

기부금 전액은 삼성카드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열린나눔 기부처인 '아이들과 미래'를 통해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된다.

또한 이날 경기를 방문한 고객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경기결과를 사전 예측해 맞히는 '승부예측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시작 전 홀가분 스포츠데이 행사부스에서 응모권을 받은 후 5회까지의 경기 결과를 맞히면 정답자 순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라이온즈 선수 싸인 유니폼, 라이온즈 피규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날 행사는 경기 시작 3시간 전인 오후 3시부터 진행되며, 퀴즈 결과 당첨자는 7회 경기장 전광판을 통해 안내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라이온즈와 연계해 야구도 보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를 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금전적인 가치를 넘어 고객들의 생활 속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체험형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