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카드, ‘테디베어 카드’ 출시
LG카드, ‘테디베어 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카드(사장 박해춘, www.lgcard.com)가 이미지와 개성을 중시하는 20~30대 초반의 젊은 세대를 겨냥한 감성마케팅의 일환으로,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궁’의 소품으로 활용되어 인기가 높은 테디베어 캐릭터를 카드 디자인에 활용한 ‘LG 테디베어 카드’를 선보인다.

이에 따라 캐릭터를 선호하는 젊은 고객들은 테디베어 인형이나 이 캐릭터가 새겨진 T셔츠를 구입하는 것처럼 테디베어의 다양한 캐릭터가 형상화된 신용카드를 가질 수 있게 됐다.

LG 테디베어 카드는 제주 테디베어 박물관 무료 입장(본인에 한함)과 코엑스몰, 명동에 소재한 앤스가든과 바닐라시즌스 두 곳의 테디베어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입시 5% 할인 및 3개월 무이자 할부(5만원 이상)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월 1회 ‘테마가 있는 테디베어(예 : 5월의 신부 테디베어)’를 회원 전용으로 특별 제작하여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드라마 ‘궁’의 테디베어를 디자인한 제주 테디베어 뮤지엄 디자인 연구소(TBMDI) 소속 디자이너를 초빙하여 테디베어 인형 만들기 강좌도 매월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LG카드는 테디베어 카드 출시기념으로 6월부터 제주 테디베어 박물관 및 캐릭터 샵에서 5만원 이상 이용시 선착순 1,0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테디베어 기념품을 증정하며, 6월말까지 15만원 이상 이용회원을 대상으로 1등 2명에게 50만원 상당의 대형 테디베어 인형을, 2등 1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테디베어 인형 패키지를, 3등 50명에게 5만원 상당의 테디베어 생활용품을, 행운상 300명에게 Curly Brown 테디베어 인형을 주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테디베어 카드는 이와 함께 GS칼텍스 주유 시 리터당 80원 적립서비스와 현대/롯데/신세계 백화점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롯데월드/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할인과 LG스포츠(야구/농구/축구) 할인 및 무료 입장 서비스 그리고 유명공연 할인 등 다양한 생활서비스를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발급을 원하는 고객은 4월 18일부터 LG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하면 된다.
 
LG 카드 관계자는 “캐릭터 상품에 관심이 많은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번 테디베어 카드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소재의 특화된 카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성욱 기자 wscorpio@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