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 착한대출] 중·소상공인 창업비 원스톱 대출
[저축은행 착한대출] 중·소상공인 창업비 원스톱 대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K창업패키지론.(사진 = OK저축은행)
OK저축은행, OK창업패키지론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지난달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간 OK저축은행은 업계에서 그동안 시도하지 않은 새로운 여신 상품인 'OK창업패키지론'을 내놓았다.

OK창업패키지론은 중소상공인의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창업 비용의 최대 80%까지 원스탑으로 대출해 주는 상품이며, 대출 기간은 최장 60개월, 대출 금리는 점포의 입지, 업주의 적합성, 사업성, 신용등급 등을 고려해 연 최저 5.7%~최고 19.9% 이내에서 차등 적용 된다.

사업자등록 전 창업 준비단계부터 고객과 밀착해 OK저축은행의 운영컨설팅을 통해 창업을 지원하며, 임대보증금 외에 인테리어 비용, 집기 및 설비비용, 권리금까지 창업을 위한 모든 비용을 원스탑으로 지원한다.

이와함께 OK저축은행은 높은 대출 문턱을 낮춰 대출이 필요한 누구나 간편하고 신속하게 대출이 가능한 '누구나OK 신용대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시세의 최대 90%까지 대출 가능한 'OK모기지론', 자동차를 담보로 한 'OK오토담보론', 숙박업의 신축, 매입, 리모델링을 위한 'OK숙박업대출', 다양한 동산들을 담보로 하고 대출을 받을 수 있는 'OK동산담보대출' 등 다양한 상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OK저축은행은 최고 연 4.3%의 금리를 주는 'OK 끼리끼리 정기적금'을 출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상품은 가입기간 12개월, 가입금액 월 10만원 이상 100만원 이하, 1인 1계좌로 영업점에서만 상품가입이 가능하며, 기본금리 연 3.8%에 가족 또는 친구 5인 이상이 영업점에 내방해 동시에 상품 가입 시 우대금리 0.5%p(3~4인 0.3%p, 2인 0.1%p)가 더해져 최대 4.3%의 높은 금리를 제공한다.

연인의 경우에는 2인이 함께 영업점에 내방 후 동시에 상품 가입시 0.3%p의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우대금리를 받기 위해서는 가족과 함께 내방 시 손을 잡고 상품에 가입해야 하며, 친구와 함께 내방 시에는 어깨동무 후 '의리'를 외치고, 연인과 함께 내방 시에는 손과 팔을 이용해 하트를 표시하고 가입하면 된다. 이 상품은 OK저축은행과 OK2저축은행 각 영업점에서 가입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