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신임 아태 및 일본 지역 수석 부사장에 빌 로빈스 임명
시만텍, 신임 아태 및 일본 지역 수석 부사장에 빌 로빈스 임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만텍이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의 새로운 수석 부사장으로 빌 로빈스(Bill Robbins)를 임명했다.
 
신임 수석 부사장 빌로빈스는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의 17개 국가에서의 시만텍 비즈니스 총괄하게 된다.
 
빌 로빈스 수석 부사장은 시만텍에서 그동안 조직과 비즈니스를 이끌어가는 탁월한 능력을 보여왔으며, 이를 인정받아 시만텍의 중요 전략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 비즈니스를 책임지게 됐다.
 
시만텍 글로벌 세일즈 및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인 톰 켄드라(Tom Kendra)는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이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을 지닌 시장"이라며 "빌 로빈스 수석 부사장의 풍부한 경험이 이 지역에서의 시만텍 사업 성장을 위한 큰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을 담당하기 전, 빌 로빈스 수석 부사장은 미국 동부 지역 및 국내 통신 세일즈 담당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그 이전에는 베리타스소프트웨어 북유럽 지역 부사장으로 재직하다가 시만텍과의 합병 당시 글로벌 세일즈 조직의 통합 작업을 수행했다.
 
IT 분야에서 풍부한 경력을 보유한 로빈스 수석 부사장은 Comdisco의 최고운영책임자(COO)와 MCI Systemhouse의 비즈니스 개발 이사를 역임한바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