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다음달 2일 '롯데호텔하노이' 개관
롯데호텔, 다음달 2일 '롯데호텔하노이'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호텔하노이 전경. (사진=롯데호텔)

[서울파이낸스 임초롱기자] 롯데호텔은 다음달 2일 베트남 수도 하노이에 다섯 번째 해외 체인호텔인 '롯데호텔하노이'를 개관한다고 4일 밝혔다.

하노이 중심가에 지하 5층, 지상 65층 규모로 지어진 '롯데센터 하노이' 내 33층부터 64층에 들어서게 되는 롯데호텔하노이는 총 318실로 하노이 시내 전체를 조망할 수 있다. 객실 인테리어는 세계적인 디자인 회사 윌슨&어소시에이츠(Wilson&associates)와 에이치비에이(HBA)사가 베트남 전통 문양을 활용한 디럭스 객실(235실), 스위트 객실(83실) 등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롯데호텔하노이 36층에 위치한 '팀호완(Tim Ho Wan)'에서는 홍콩 딤섬을, 호텔 63층'그릴 63(Grill 63)'에서는 탁 트인 전망과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정통 중식당 '레드 리버(Red River)'는 호텔 36층부터 37층까지 자리잡고 있으며, 65층 위 루프 탑에서는 하노이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탑 오브 하노이(Top of Hanoi)'도 준비 중이다. 63층과 64층에는 '파라오 바&어퍼(Pharaoh's Bar&Upper)'가, 38층에는 '더 라운지 스카이(The Lounge Sky)'가 위치했다.

이 밖에 '에비앙 스파(Evian Spa)'도 개장한다. 1680㎡ 규모의 피트니스 센터에는 요가 룸, 실내 골프 연습장, 사우나가 별도로 마련됐다. 연회장은 최대 1200명까지 수용 할 수 있다. 호텔에서 차량으로 15분 내에는 하노이 국립 컨벤션 센터가 위치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