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라클, 기업용 검색 엔진 출시
한국오라클, 기업용 검색 엔진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오라클이 기업용 검색 엔진인 Oracle Secure Enterprise Search 10g(오라클 시큐어 엔터프라이즈 서치 10g)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Oracle Secure Enterprise Search 10g는 중요한 비즈니스 정보를 권한이 있는 사용자에게만 제공하는 동시에 기업의 보안정책을 실행할 수 있게 하는 포괄적인 독립형 검색엔진이다.
 
또한 데이타베이스, 파일 시스템,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시스템, 포탈, 이메일 시스템,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등의 다양한 기업용 데이타 소스로부터 추출한 고품질의 검색 결과를 제공한다.
 
특히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이 기업 내 정보는 검색할 수 없는 불편에 대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오라클의 차세대 핵심 제품으로, 쉬운 인터페이스와 빠른 설치가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단순한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효율적인 업무처리와 관리가 가능하며,  사용자는 웹 기반의 유저 인터페이스를 통해 검색 엔진에 접근하여 키워드 검색을 할 수 있고 일반적인 인터넷 검색과 같은 검색 결과를 얻을 수 있어 기업은 교육과 지원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로버트 심프오라클 테크놀로지 마케팅 부사장은 “기업들은 준수규정에 따라 사용자별로 특정 정보에 대한 접근을 철저히 통제해야 한다”라며 “기업에서 사용자의 역할에 따라 맞춤화된 검색 결과를 보여주는 검색기술을 제공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으며, Oracle Secure Enterprise Search 10g는 이러한 요구사항을 충분히 반영한 제품이다”고 말했다.
 
남지연기자 lamanua@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