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12년만에 새 BI 발표
대상웰라이프, 12년만에 새 BI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대상웰라이프
[서울파이낸스 남라다기자] 종합식품기업 대상㈜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가 브랜드 론칭한 지 12년만에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발표했다.

21일 대상웰라이프는 'Health & Food Science'를 모토로 한 이번 BI 리뉴얼을 통해 반세기 식품연구 노하우를 가진 기업의 강점을 건강과학으로 승화하고 건강기능식품 업계 선두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새 BI는 클로렐라, 비타민, 녹즙에 이어 27일 NS홈쇼핑에 론칭하는 신제품 '닥터 클로렐라'까지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며, 연내 전 제품의 리뉴얼 작업을 마무리한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새롭게 탄생한 BI는 다채로운 컬러와 부드러운 이태릭체의 조합을 통해 건강과 조화로움을 더욱 강조했다. 또한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원소들이 지닌 고유의 스펙트럼을 심볼 우측상단의 바(bar) 형태로 형상화해 식품 속에 담긴 다양한 영양성분을 건강하게 전달하고자 하는 대상웰라이프의 철학을 표현했다.

지난 2002년 론칭한 대상 웰라이프는 '건강한 삶, 즐거운 생활'을 모토로, 200여 명의 전문 연구원들로 구성된 건강연구소와 식품연구소를 마련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개발과 품질향상에 주력해왔다. 실제 클로렐라, 홍삼, 비타민을 비롯해 균형영양식 뉴케어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상웰라이프 나경호 사업본부장은 "식품에서 유래한 다양한 영양성분을 건강하고 균형 있게 전달할 수 있는 기술력과 노하우야 말로 대상웰라이프만의 강점"이라며 "새 BI 발표와 함께 식품의 경계를 넘어선 통합적 관점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