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가족을 부탁해' 아이디어 공모
삼성카드, '가족을 부탁해' 아이디어 공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삼성카드는 고객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열린나눔의 6번째 나눔 주제로 '가족'을 선정하고 다음달 11일까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나눔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16일 밝혔다.

열린나눔은 고객이 사회공헌 활동 아이디어 제안에서부터 실행까지 전 단계에 걸쳐 참여하는 개방형 사회공헌 플랫폼이다.

해당 주제는 상반기 잇따른 사건·사고들로 가족의 소중함이 강조되고 있는 사회적 분위기에 동참해 가족의 의미가 더욱 절실할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자는 취지로 선정됐다. 행복한 가족을 만들기 위한 아이디어라면 제한 없이 접수가 가능하다.

삼성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아이디어 제안을 할 수 있으며, 내달 11일까지 삼성카드 열린나눔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아이디어는 제안당 최대 3000만원의 행복가족 나눔 지원되며,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 참여해 아이디어와 연계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게 된다.

아이디어를 제안한 고객에게도 특별 시상금이 지급된다. 선착순 300명의 제안 참여 고객에게는 1000 포인트가, 최종 투표에 올라간 아이디어를 제안한 고객에게는 1만 포인트가 주어진다. 또한 아이디어 추천 및 투표에 참여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