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8일 개장 전 주요 공시
7월 8일 개장 전 주요 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7월7일 장 마감 이후 8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한국거래소는 사조해표에 대해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6시까지다. 
 
한국거래소는 아티스에 대해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6시까지다. 
 
아티스는 발행주권의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당사 발행주권의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에 영향을 미칠 사항으로서, 다음 공시사항이외 진행중이거나 확정된 공시규정상의 중요 공시대상은 없다"고 답변했다.
 
대유에이텍은 위니아만도 인수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위니아만도 인수 추진과 관련해 이날 인수제안서를 제출했으나 현재까지 구체적으로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답변했다. 
 
삼성제약공업은 김원규 전 대표이사의 일신상의 사유로 이익우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JB금융지주는 보통주 1000만주를 유상증자 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증자방식은 제3자 배정증자이며, 운영자금은 2000억원이다. 1주당 액면가액은 5000원이다.
 
나라케이아이씨는 현대로템과 20억원 규모의 현대제철 특수강 제강 주설비 내자 부원료설비 BIN & HOPPER 제작 관련 공급계약을 체결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대비 1.96% 규모다.
 
IB월드와이드는 유한회사 에스비에스스포츠가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제기한 손해배상 청구의 소에 대해 "이 사건에 대해 신청인이 소송을 취하했다"고 밝혔다.  
 
빙그레는 사고로 인해 중단됐던 도농2공장 생산라인 전체 복구 완료 및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의정부지청의 작업중지명령 해제로 도농2공장 아이스크림 생산라인이 생산을 재개했다고 공시했다. 생산재개 분야의 매출액은 978억원으로 이는 최근 매출액대비 12.4% 규모다. 
 
 
 
◆ 코스닥시장
 
한국거래소는 유성티엔에스에 대해 유상증자 결정 철회 관련 공시번복으로 불성실공시법인지정을 예고했다고 공시했다. 
 
스틸플라워는 건종이앤씨 인수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전날 현재 법원이 당사의 인수대금 조정요청을 받아들임에 따라 인수 본계약을 체결했다"며 "추후 법원이 건종이앤씨의 회생계획변경계획안 최종인가 여부에 따라 최종인수여부가 결정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현대아이비티는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 관련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과 관련 공시할 중요한 정보가 없다"고 답변했다.
 
인프라웨어는 복수 객체 제어 방법 및 장치 관련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오피스 제품 고도화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넥신은 면역글로불린 융합 단백질(Immunoglobulin fusion protein) 관련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특허를 적용해 개발된  지형 단백질 치료제에 대해 국내외 제약기업으로 기술이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리기술은 두산중공업과 4억원 규모의 신고리 5, 6호 안전계통DF(PPS,RCOPS.QIAS-P) 및 RCOPS I/O Simulator 조립용역 관련 공급계약을 체결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대비 2.18% 규모다. 
 
한솔신텍은 지배회사의 자산총액 대비 주요종속회사의 자산총액 비중이 기준(5%)에 충족되지 않아 에스티제일차 유한회사가 지배회사를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큐브스는 윤숙이 외 3명이 서울남부지방법원에 약정금 청구의 소를 제기했으나 소송을 취하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당사의 소송대리인과 협의를 거쳐 대응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코아크로스는 12억원 규모의 제7회차 무기명식 무보증 사모 분리형 신주인수권부사채를 행사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1주당 신주인수권 행사가액은 879원이며, 상장 예정일은 오는 28일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