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분양열기 후끈] 삶이 명품되는 대구테크노폴리스 대표단지
[초여름 분양열기 후끈] 삶이 명품되는 대구테크노폴리스 대표단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반건설, 대구테크노폴리스 호반베르디움 2차

▲대구테크노폴리스 호반베르디움 2차. (사진 = 호반건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호반건설이 올해 초 분양개시 두달 만에 완판을 기록한 '대구테크노폴리스 호반베르디움'의 후속 단지를 분양한다.

대구테크노폴리스 A14블록에 들어서는 '대구테크노폴리스 호반베르디움 2차'는 지하 1층, 지상 10~20층, 13개동, 전용 98·111㎡, 3개 타입 총 88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가 위치하는 대구테크노폴리스는 현풍IC가 인접해 있어 중부내륙고속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연내 개통예정인 대구테크노폴리스~대구수목원 도로를 이용, 대구시내 접근이 더욱 용이해진다.

또한 대구경북과학기술원을 비롯해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등 각종 연구시설이 들어선다. 포산고, 계명대 및 경북대 대학원도 들어설 예정으로, 계획 중인 교육·연구시설이 모두 들어설 경우 연구 및 교육중심의 복합도시가 될 전망이다.

이 단지는 북측으로는 현풍천, 북서측으로는 비슬구천공원, 남서측으로는 어린이공원이 연접해 쾌적한 주거환경이 예상된다.

아울러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배치로 일조권을 확보했으며 단지의 93%를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판상형으로 설계했다. 단지에는 수목과 수경시설이 조화롭게 구성된 달빛연못 가든, 바닥분수와 어우러진 커뮤니티 가든이 설치된다.

특히 대구테크노폴리스 최초의 중대형 단지답게 4베이 설계(98㎡B타입 제외), 가변형 벽체 적용 등으로 공간활용성을 극대화했다. 또 주부 가사 동선을 고려한 주방 가구 배치, 팬트리 및 수납장 등 다양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분양 관계자는 "주택전문건설사인 호반건설의 아파트 공급 실적과 브랜드, 분양 완료한 대구테크노폴리스 1차의 차별화된 상품이 입소문이 나 고객 문의가 연일 이어지고 있다"며 "특히 중대형 상품이 희소성이 있고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된 합리적인 분양가와 상품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지난 13일 문을 연 견본주택에는 개관 첫 주말 동안 1만2000여명이 내방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690만원이며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60%)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입주는 2016년 8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대구 수목원 입구(달서구 대곡동 1040번지)에 마련됐다. (1899-0029)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