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가정의달 맞이 OK캐쉬백 사은품 이벤트
SK에너지, 가정의달 맞이 OK캐쉬백 사은품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K이노베이션
[서울파이낸스 이은선기자] SK에너지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OK캐쉬백 고객들에게 어린이용 블록장난감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SK에너지는 오는 2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OK캐쉬백 3000포인트로 시중가 2만원 상당의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장난감과 LG생활건강 주방세제 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는 '3000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OK캐쉬백 3000 포인트 이상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SK엔크린 홈페이지(www.enclean.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은품은 전국 4000여개 SK주유소와 충전소에서 받을 수 있다.

또 SK에너지는 기아자동차와의 제휴를 통해 '기아 Q 멤버스' 고객도 3000포인트 특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Q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은 Q멤버스 사이트(http://Q.kia.com)에서 3000포인트로 사은품을 신청하고 SK주유소와 충전소에서 수령하면 된다.

SK에너지는 꾸준한 이벤트 시행 등으로 주유고객 만족도를 높게 유지하고 있다. 지난 3월 한국능률협회가 발표한 '2014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SK에너지의 휘발유 '엔크린'은 16년 연속 1위, SK주유소는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SK엔크린은 10년 연속 고객이 인정하는 1위 브랜드에 수여하는 '골든 브랜드'로 등극하기도 했다.

SK에너지 관계자는 "9회째인 이번 포인트 특권 이벤트는 특별히 주유 고객 대상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선호도가 높은 상품으로 선별했다"며 "앞으로도 오케이캐쉬백 포인트의 활용 효율을 높여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