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2일 개장 전 주요공시
4월 22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4월 21일 장 마감 이후 22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이화산업은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의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주가급등에 영향을 미칠만한 사항으로 현재 진행 중이거나 결정된 사항은 없다"며 "다만 이번달 1일 합병 등 종료보고서를 제출했고 5월 중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30% 이상 변경 공시를 할 예정"이라고 답변했다.

일진디스플레이는 계열사 임원인 김덕호 씨가 보통주 1500주를 장내매도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김덕호 씨의 일진디스플레이 주식 보유 비율은 0.01% 줄은 0.01%가 됐다.

경인양행은 최대주주 특수관계인인 최원우 씨가 보통주 1만주를 장내매도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최원우 씨의 경인양행 주식 보유 비율은 0.03% 줄은 2.02%가 됐다.

대한유화공업은 최대주주 특수관계인인 이교석 씨가 보통주 4818만주를 장내매도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최원우 씨의 대한유화공업의 주식 보유 비율은 0.07% 줄은 0.54%가 됐다.

한화투자증권은 발행회사 임원인 박재황 씨가 보통주 5000주를 장내매수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박재황 씨의 한화투자증권 주식 보유 비율은 0.01% 늘은 0.05%가 됐다.

이연제약은 최대주주 특수관계인인 정순옥 씨와 정순희 씨가 시간외매매방식으로 각각 보통주 7만주, 11만주를 지난 15일 장내매도했다고 공시했다. 최대주주 특수관계인인 유용환 씨와 유정민 씨도 각각 보통주 5만주, 8만주를 장내매도했다.

화성산업은 계열사인 화성개발이 보통주 6450주를 장내매수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화성개발의 화성산업 주식 보유 비율은 0.05% 증가한 8.19%가 됐다.

씨제이대한통운은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의 용마로지스 인수추진 보도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인수를 검토했으나 추진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답변했다.

엔에이치엔엔터테인먼트는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의 자기주식 취득 추진설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지난 3월 28일 주주총회에서 재무제표를 승인받아 자기주식 취득 가능한 재원을 확보했으나 자기주식 취득 추진은 내부적으로 검토 중"이라며 "구체적인 사항이 결정되는 시점이나 3개월 내 재공시할 것"이라고 답변했다.

우진은 샘플링 및 측온장치 그 방법 관련 특허를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코라오홀딩스는 자회사인 코라오디벨로핑이 보통주 1주당 108원에 현금배당을 실시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배당금총액은 6억7418만원이다.

조선선재는 계열사인 동국산업이 보통주 100주를 장내매도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동국산업의 조선선재 주식 보유 비율은 0.01% 줄은 4%가 됐다.

SKC는 발행회사 임원인 정기봉씨가 보통주 1000주를 장내매수했다고 공시했다.

◆ 코스닥시장

에스티에스반도체통신은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종속회사(PSPC)의 필리핀거래소 상장 추진 보도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지난 7일 필리핀 증권거래위원회에 상장신청서를 제출했다"며 "현재 필리핀 증권거래소의 상장 승인 여부 및 일정, 공모 규모 등은 확정되지 않았으며 확정시 재공시할 것"이라고 답변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씨유전자에 전·현 경영진의 횡령·배임설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12시까지다.

메가스터디는 자회사인 마스턴제3호메가프로젝트금융투자회사가 중소기업은행에 진 채무 782억8956만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보증금액은 자기자본대비 19.93% 규모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프럼파스트에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6시까지다.

와이제이브릭스는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사업다각화를 목적으로 타법인 주식 및 출자증권취득결정을 검토 중"이라며 "주요종속회사인 영진인프라콘의 증자는 완료됐으나 지분율 외 기타 사유가 충족돼야 탈퇴가 가능하기 때문에 관련 사유가 충족되면 주요종속법인에서 탈퇴할 예정"이라고 답변했다.

케이피티유는 유동성 확보차 50억원 규모 단기차입금을 증가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차입금액은 자기자본대비 22.79% 규모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메가스터디에 최대주주 지분매각 추진설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12시까지다.

해덕파워웨이는 현대중공업, 한진중공업, HHIC-PHIL KOREA사와 총 73억7400만원 규모 RUDDER ASSEMBLY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계약금액은 지난해 매출액 대비 14.6% 규모다.

아프리카티비는 지난 1분기 매출액이 142억9100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2.1%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8억6000만원으로 71.49% 늘었으며 당기순이익도 13억2200만원으로 158.73% 증가했다.

쓰리원은 시가하락에 따라 신주인수권행사가액이 739원에서 723원으로 하향 조정됐다고 공시했다. 조정후 행사가능 주식수는 1170만4356주로 늘어났다.

에이스하이텍은 타법인 주식 및 경영권 인수를 위해 교토바이오파마코리아에 30억원 규모 금전대여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금전대여 금액은 자기자본대비 18.18% 규모다.

잘만테크는 신사옥 건축을 통해 본점 소재지가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15 1007호에서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일직로 88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한일화학공업이 유형자산 취득결정 취소 공시번복한 것에 대해 감경사유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미지정됐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씨유전자가 대표이사 변경 지연공시를 한 것에 대해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됐다고 공시했다. 부과된 벌점은 총 2점이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대한광통신이 단일판매·공급계약체결 지연공시를 한 것에 대해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됐다고 공시했다. 부과된 벌점은 총 2점이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오성엘에스티 실질심사 대상여부 결정이 연장됐다고 공시했다. 코스닥시장본부 측은 "3월21일 감사보고서 제출 공시 및 31일 기타주요경영사항(자본전액잠식 해소 입증자료 제출) 공시와 관련해 코스닥시장상장규정 제38조제2항제5호의 종합적 요건에 따라 동사가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에 해당하는지 여부를 심사 중"이라고 밝혔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유니드코리아에 대해 "지난 3월25일 '감사보고서 제출' 공시에서 최근 사업연도의 재무제표에 대한 감사인의 감사의견이 계속기업 존속능력에 대한 불솩실성으로 의견거절임을 공시했으며 10일까지 동일 감사인의 동 사유해소에 대한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았다"며 "지난 10일 상장폐지사유 발생을 통보했고 동사는 21일 이의신청서를 제출했으며 향후 상장폐지 여부를 결정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