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건강관리전문사와제휴 체계적의료서비스 제공
동부화재,건강관리전문사와제휴 체계적의료서비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컨버젼스 보험
▲  동부화재 '(무)컨버젼스 보험 © 서울파이낸스
동부화재는 여러 개의 보험을 따로따로 가입하지 않고 하나의 보험증권으로 상해, 질병, 화재손해, 배상책임은 물론 자동차보험까지 일상생활 중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위험을 80세까지 보장해주는 통합 상품인 무배당 컨버전스보험을 개발해 작년2004년4월 21일부터 판매하고 있다.
 
동부화재의 컨버전스보험은 특히 신체리스크 44개, 생활리스크 42개 등 업계 유사상품 가운데 가장 많은 86개의 보장 내용이 있으며 결혼, 출산, 주택, 자동차 구입, 연령 등 계약자와 가족 구성원별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필요한 담보를 선택, 조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장금액과 보험료 수준도 수시로 변경할 수 있다.

또 계약자가 여유자금이 생겼을 때 수시로 보험료를 납입할 수 있는 보험료운영특약을 신설해 보험료 미납으로 인한 계약의 해지를 방지할 수 있으며, 연 4회에 한하여 적립금을 출금할 수 있다. 특별조건부특약도 개발해 지금까지 보험가입이 어려웠던 병력보유자나 기왕증이 있는 고객들도 보험금을 줄이거나 보험료를 할증해 보험에 들 수 있도록 했다.

건강관리 전문 회사인 삼육오홈케어와 제휴해 전문 의료진과의 의료상담,  진료 및 검진 예약 대행과 함께 검진센터와 스포츠센터, 방문검진, 제대혈 할인혜택 등  다양한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매달 건강잡지를  발송해 주고 이메일과 인터넷을 통해서도 건강정보를 보내준다.
 
한편 동부화재는 컨버전스보험의 원활한 판매와 완벽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문지식을 갖춘 정예영업조직인 FPA(Financial Prime Agent) 1만명을 양성 판매에 나서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