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DMM, 올해의 제품 선정
브로케이드 DMM, 올해의 제품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스토리지 매거진 선정, 마이그레이션 지원 강력
 브로케이드 코리아의 ‘브로케이드 테이프스트리 마이그레이션 매니저( Brocade Tapestry DMM)’가 해외 스토리지 매거진이 뽑은 ‘올해의 제품)’에 선정됐다.
 
‘올해의 제품’은 미국의 스토리지 분야 전문매체인 서치스토리지 닷컴(과 스토리지 매거진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시상으로 업계 전문가와 사용자,기자들이 모여 상위 15개 제품을 선정한다.
 
 테이프스트리 마이그레이션 매니저’는 엔터프라이즈급 환경에서 빠르고 쉽게 도입이 가능한 안정적인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솔루션으로 간편한 설치와 시간당 1테라바이트(TB) 수준의 빠른 처리속도를 지원함으로써 SAN 환경에서 스토리지 간 데이터 이동을 최적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마이그레이션 소요 시간을 정확하게 알려주는 독특한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이용자가 보다 효율적으로 마이그레이션 프로젝트 진행에 드는 시간과 비용, 인적 자원을 정확하게 계획할 수 있다. 
 
지난해 하반기 출시된 ‘테이프스트리 마이그레이션 매니저’는 현재 브로케이드 프로페셔널 서비스(Brocade Professional Service)를 통해 종합적인 턴키(turn-key) 방식의 마이그레이션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으며, 기업 내 IT 담당자들이 직접 사용할 수 있는 단품 형식의 솔루션 제품으로도 판매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