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오라클, 공동 특별 프로모션
썬-오라클, 공동 특별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썬 울트라스팍 서버 고객 대상 오라클 DB라이센스 무상제공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와 한국오라클이 썬 울트라스팍 IV, IV+ 서버 구매 고객에게 오라클 DB 라이센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썬 울트라스팍 서버 구매 고객은 오라클 DB를 무료로 제공 받음으로써 동급의 경쟁사 서버를 구매했을때 보다 최대 78%까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썬과 오라클의 기존 및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울트라스팍 IV, IV+ 서버의 신규 구매 뿐만 아니라 울트라스팍 IV, IV+로 업그레이드 하는 경우도 오라클 DB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단, 이번 프로모션은 썬과 썬의 채널사를 통해서만 제공이 가능하며, 고객은 1년간 오라클DB 라이센스 유지보수 비용을 필수적으로 구매해야 한다.
 
썬파이어 V490부터 썬파이어 E25K까지, 울트라스팍 IV, IV+기반의 서버는 각종 벤치마크에서 세계 기록을 달성한 고성능 서버로 한국썬은 프로모션을 통해 가격 경쟁력까지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대폭 확대 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오라클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라클 DB 사용 기회를 확대함으로써 장기적인 비즈니스 성장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 된다.
 
한국오라클의 표삼수 사장은 "썬과 오라클은 IT업계의 동반자로서 긴밀한 협력을 기반으로 함께 성장해 왔다.” 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 확대뿐만 아니라 양사의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고 밝혔다.
 
한국썬의 유원식 사장은  "썬과 오라클은 이번 프로모션으로 양사의 비즈니스에 성장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향 후 에도 양사간 협력 강화를 통해 고객에게 극대화 된 경쟁력을 제공 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