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3일 개장 전 주요 공시
4월3일 개장 전 주요 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4월2일 장 마감 이후 3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CS홀딩스는 계열사인 동국산업이 보통주 5749주를 장내매도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동국산업의 CS홀딩스 주식 보유 비율은 0.5% 줄은 4.99%가 됐다.

조선선재는 계열사인 동국산업이 보통주 4810주를 장내매도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동국산업의 조선선재 주식 보유 비율은 0.38% 줄은 5.28%가 됐다.

대신증권은 재단인 대신송촌문화재단이 보통주 5850주를 장내매수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대신송촌문화재단의 대신증권 주식 보유 비율은 0.01% 늘은 1.93%가 됐다.

동양건설산업은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의 회계감사인의 감사의견 비적정설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현재 회계감사가 완료되지 않아 감사인의 의견이 확정되지 않았다"며 "감사인의 의견이 확정되면 재공시할 것"이라고 답변했다.

유유제약은 최대주주 특수관계인인 고희주씨가 보통주 1830주를 장내매수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고희주 씨의 유유제약 주식 보유 비율은 0.03% 늘은 2.65%가 됐다.

더존비즈온은 임원인 김재윤 씨가 보유하던 보통주 5000주를 전량매도했다고 공시했다.

우진은 한국수력원자력과 34억1412만원 규모 신한울 # 1,2기 조립케이블 외 62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계약금액은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 대비 4.36% 규모다.

성창기업지주는 자회사인 성창보드가 울산산림조합에 진 채무 278억4639만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보증금액은 자기자본대비 10.99% 규모다.

동아에스텍은 최대주주 특수관계인인 박웅규 씨가 보통주 500주를 장내매도했다고 공시했다.

동양은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의 섬유사업부문 매각 추진 보도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지난해 섬유사업부문 매각을 추진해왔으나 해당 사업부문 매각은 지난 3월21일 인가된 당사 회생 계획안에 포함되지 않다"며 "섬유사업부문 매각을 추진할 수 없다"고 답변했다.

한미글로벌건축사사무소는 삼성화재, 동부화재, 에이스유러피언그룹이 서울중앙지방법원에 247억9701만원 규모 현장 화재사고 피해 관련 연대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고 공시했다. 청구 금액은 자기자본대비 46.2% 규모다. 회사 측은 "사용승인일 이후 발생한 사건으로 소송대리인을 선임해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동양네트웍스, 동양에 대해 상장폐지기준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공시했다. 거래소 측은 "회생계획안에 따라 감자절차가 진행 중으로 변경상장일 전일까지 매매거래정지가 지속된다"고 밝혔다.

◆ 코스닥시장

동진쎄미켐은 전자디바이스 모듈 및 이를 결합한 전자디바이스 모듈어레이 장치 관련 특허를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공공 조달 시장용 상품 개발 및 판매에 특허를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농업회사법인농우바이오는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최대주주 지분 및 경영권 지분 매각 추진 보도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당사 최대주주 등은 상속세 납부의무 이행을 위해 지분매각을 추진 중"이라며 "농협경제지주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해 양해각서(MOU) 체결을 추진 중에 있다"고 답변했다.

스타플렉스는 12억원 규모 무기명식 무이권부 무보증 사모 분리형 신주인수권부사채를 행사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신주인수권행사가액은 5814원이다.

에스이티아이는 업무환경개선을 위해 본점 소재지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41번길 20번지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유비쿼스는 추가출자에 따라 금융업체인 유비쿼스인베스트먼트가 주요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유비쿼스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1개가 됐다.

엠에스오토텍은 지분 추가 취득차 계열사인 Myoungshin India Automotive Private Ltd.(인도)사의 153억6000만원 규모 1억4784만주를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취득금액은 자기자본대비 26.2% 규모다.

에어파크는 원료구매자금 확보차 50억원의 단기차입금을 증가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차입금액은 자기자본대비 28.2% 규모다.

휴맥스홀딩스는 사업 다각화(SW사업 투자)를 위한 신사업 투자 재원에 대한 대여기간 연장에 따라 건인투자에 대여했던 125억원의 연장기간을 내년 4월2일까지 연장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아이에이는 대법원이 서승모 전 대표이사가 상고한 불법 약속어음 발행에 따른 배임소송을 기각했다고 공시했다. 서 전 대표는 지난해 말 서울고법이 판결한 징역 3년 및 자격정지 1년이 확정됐다.

코나아이는 소프트웨어 개발 및 기획업체인 웹싱크 주식회사의 35억6417만원 규모 5만8400주를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취득금액은 자기자본대비 2.55% 규모다.

셀트리온은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최대주주 지분매각 추진설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지난해 5월22일 J.P. Morgan과 매각 주관사 계약을 체결하고 대상 회사를 물색했다"며 "최대주주는 매각 주관사를 통해 관심을 표명한 매수희망자를 중심으로 구체적인 내용을 지속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답변했다.

하림홀딩스는 종속회사인 육계가공 및 제조업체인 한강씨엠이 디디치킨사업부를 물적분할한다고 공시했다. 분할 후 존속회사는 한강씨엠이며 설립되는 회사는 프렌차이즈 사업 및 체인점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는 '디디'다.

대한광통신은 엘지유플러스와 153억5060만원 규모 광케이블 단가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계약금액은 지난해 매출액 대비 14.4% 규모다.

아프리카티비는 올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을 각각 650억원, 70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회사 측은 "SNS 플랫폼 사업의 경우 지속적인 유저 유입 및 광고 매출 증대에 따라 매출이 상승하고 있으며 게임 사업은 모바일 게임 라인업 확장에 따라 영업실적이 개선될 것"이라고 밝혔다.

피앤텔은 최대주주 주식양수도 계약 체결에 따라 최대주주가 김철 외 1인에서 피앤텔기업인수목적 주식회사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피앤텔기업인수목적 주식회사의 주식 보유 비율은 47.26%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대한광통신에 단일판매·공급계약체결 지연공시를 이유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한다고 예고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쓰리원에 신주인수권부사채권 발행결정 철회에 대한 공시번복을 이유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한다고 공시했다. 공시위반제재금으로 600만원이 부과됐으며 부과벌점은 2.5점이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동양시멘트가 기업심사위원회 심의결과 상장폐지기준에 미해당한다고 공시했다. 주권매매거래는 신주권 변경상장일 전일까지 정지된다.

엠제이비는 주식 및 경영권 양수도 계약 체결을 이유로 최대주주가 제이비어뮤즈먼트에서 골드레인 외 1인으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골든레인 외 1인의 주식 보유 비율은 41.48%다.

제이비어뮤즈먼트는 자금 운용 및 보증채무 해소를 위해 계열사인 엠제이비의 249억2174만원 규모 763만3274주를 처분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처분금액은 자기자본대비 97.48% 규모다.

피엔텔은 운영자금 40억4500만원 확보를 위해 최대주주인 피앤텔기업인수목적을 대상으로 유상증자를 실시한다고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