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일 개장 전 주요 공시
4월2일 개장 전 주요 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4월1일 장 마감 이후 2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삼성전기는 공장 건설 및 생산시설 확대로 HDI제조업체인 KUNSHAN SAMSUNG ELECTRO-MACHANICS.CO,LTD사가 주요 종속회사에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삼성전기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7개가 됐다.

세아제강은 강관제조 및 판매업체인 SeAH Steel UAE, LLC사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세아제강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3개가 됐다.

영풍은 계열사임원인 최윤범 씨가 보통주 4만235주를 신규로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최윤범 씨의 영풍 주식 보유 비율은 2.18%가 됐다.

현대에이치씨엔은 종합유선방송업체인 현대에이치씨엔포항방송이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현대에이치씨엔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5개가 됐다.

제일모직은 OLED 재료 생산 및 판매업체인 노바엘이디가 주요 종속회사에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제일모직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1개가 됐다.

동아원은 최대주주인 한국제분이 3만680주를 장내매수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한국제분의 동아원 주식 보유 비율은 49.11%가 됐다.

삼양엔텍은 대림산업으로부터 39억7593만원 규모 Demineralized Water & Polished Water Package 공사를 수주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계약금액은 지난해 매출액 기준 26.29% 규모다.

STX는 투자계약에 따른 실질지배력 상실에 따라 주물, 기계가공 및 판매 업체인 STX중공(무순)유한공사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STX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1개가 됐다.

씨제이헬로비전은 유선방송업체인 씨제이헬로비전아라방송이 주요 종속회사에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씨제이헬로비전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4개가 됐다.

케이티비투자증권은 계열사 임원인 송정식 씨가 보통주 5000주를 장내매도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송정식 씨의 케이티비투자증권 주식 보유 비율은 0.01% 줄은 0.03%가 됐다.

미원화학은 최대주주인 김정돈씨가 보통주 1780주를 장내매도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김정돈 씨의 미원화학 주식 보유 비율은 0.08% 줄은 16.48%가 됐다.

티에이치엔은 자동차 부품 제조 및 판매 업체인 THN PARAGUAY S.A사가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티에이치엔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3개가 됐다.

SK는 통신업체인 에스케이플래닛이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SK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15개가 됐다.

태경산업은 김영환 대표이사의 별세에 따라 대표이사가 김영환, 정충시 씨에서 정충시, 김해련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대성합동지주는 부동산 개발 및 공급업체인 남곡이지구와 가산브이프로젝트금융투자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대성합동지주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2개가 됐다.

하나투어는 여행알선서비스 업체인 HANATOUR JAPAN CO,.LTD사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하나투어의 주요 종속회사는 없게 됐다.

한화케미칼은 태양광 관련제품 제조 업체인 Hanwha Q CELLS GmbH사와 지주회사인 Hanwha Q CELLS Investment Co.,Ltd.사가 주요 종속회사에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또 회사측은 해상운송업체인 엔에이
치엘개발이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한화케미칼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12개가 됐다.

남영비비안은 GROUPE BARBARA S.A.S사가 주요 종속회사에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남영비비안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2개가 됐다.

지에스글로벌은 자원개발 업체인 GS GLOBAL E&P(AMERICA) CORPORATION사와 GS GLOBAL (NEMAHA) LLC사가 주요 종속회사에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지에스글로벌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3개가 됐다.

효성은 폴리에스터원사 및 T/C제조업체인 Hyosung Chemical Fiber (Jiaxing) Co., Ltd.사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또 회사 측은 유동화 자산 취득, 관리, 운용 및 처분 업체인 효성캐피탈제육차유동화전문유한회사가 주요종속회사에 편입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효성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4개가 됐다.

CJ는 비금융 지주회사인 케이엑스홀딩스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CJ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12개가 됐다.

대우증권은 위탁매매, 자기매매, 인수 및 주선, 자문업무 업체인 대우증권 홍콩현지법인이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대우증권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없게 됐다.

신우는 경영상 효율성 도모를 위해 대표이사가 서동일 씨에서 이영호 씨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현대제철은 스테인리스 산업, 자동차부품 산업 업체인 현대비앤지스틸이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현대제철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없게 됐다.

STX조선해양은 건물건설업체인 STX건설(대련)유한공사가 주요 종속회사에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STX조선해양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11개가 됐다.

대한전선은 무역업 및 투자업체인 Taihan Global Holdings Ltd.사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대한전선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8개가 됐다.

페이퍼코리아는 강구조물공사업체인 나투라개발이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페이퍼코리아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1개가 됐다.

STX중공업은 플랜트 구성 부분품 제조사업체인 STX(대련)중형장비 유한공사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인 아시아나IDT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아시아나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3개가 됐다.

신송홀딩스는 기타 무역업체인 Singsong(HK)Ltd.사가 주요 종속회사에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신송홀딩스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3개가 됐다.

한창은 임대, 숙박업체인 HIBIYA LLC사가 주요 종속회사에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한창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4개가 됐다.

진흥기업은 최대주주인 효성으로부터 1051억1088만원 규모 칠곡 남율2지구 15BL 공동주택 신축공사를 수주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계약금액은 지난해 연결 기준 21.9% 규모다.

CJ제일제당은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체인 씨제이헬스케어 주식회사가 주요 종속회사에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CJ제일제당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9개가 됐다.

삼성SDI는 2차전지 생산 판매업체인 Samsung SDI Energy Malaysia Sdn. Bhd.가 주요 종속회사에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삼성SDI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4개가 됐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신우에 대출원리금 연체사실 발생 사실의 지연공시를 이유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예고했다. 최근 1년간 신우에 부과된 벌점은 13점이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일진홀딩스에 자회사의 주주총회소집결의 등에 대한 지연공시를 한 이유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했다. 공시위반제재금으로는 800만원이 부과됐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삼부토건에 유상증자 결정 후 철회 등 공시 번복을 한 이유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했다. 공시위반제재금으로는 200만원이 부과됐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퍼시스에 자기주식취득 신탁계약 해지결정의 지연공시를 이유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했다. 벌점으로는 2점이 부과됐다.


◆코스닥시장

메타바이오메드는 대표이사가 오석송, 황민하 씨에서 오석송 씨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아이앤씨테크놀로지는 합병을 통해 카이로넷이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아이앤씨테크놀로지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1개가 됐다.

투비소프트는 기업용 UI/UX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인 Nihon Nexaweb KK사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투비소프트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1개가 됐다.

네오아레나는 드라마 제작 외 업체인 티모엔터테인먼트가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네오아레나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2개가 됐다.

지엔코는 의류판매 업체인 지엔코(닝보)국제무역유한공사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지엔코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1개가 됐다.

루멘스는 45억원 규모 무기명 무보증 분리형 국내 신주인수권부사채를 행사했다고 공시했다. 신주인수권 행사가액은 6072원이다.

이수앱지스는 10억원 규모 무기명식 이권부 무보증 분리형 국내 신주인수권부사채를 행사했다고 공시했다. 신주인수권 행사가액은 6824원이다.

서울반도체는 LED chip 제조업체인 서울바이오시스가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서울반도체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2개가 됐다.

에스에너지는 물적분할에 따라 특수모듈 제조 및 판매업체 등인 에스파워가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에스에너지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2개가 됐다.

소셜미디어구십구는 이니티움2013사모투자전문회사와 소미인베스트먼트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소셜미디어구십구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1개가 됐다.

에스앤케이폴리텍은 정보전기전자소재와 그 관련제품의 판매 및 수출입업체인 S&K POLYTEC K.S. CO.,LIMITED(CHINA)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에스앤케이폴리텍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3개가 됐다.

원익큐엔씨는 반도체용 쿼츠웨어 판매업체인 Wonik Quartz International, Inc.사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원익큐엔씨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2개가 됐다.

동부라이텍은 CNC전용장비 제조/판매업체인 Dongbu Lightec YANTAI Co., Ltd.사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동부라이텍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1개가 됐다.

에이피시스템은 삼성디스플레이주식회사와 63억원 규모 AMOLED용 제조장비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계약금액은 지난해 연결 기준 2.48% 규모다.

홈센타는 리모델링 및 인테리어 사업진출을 위한 출자 차원에서 계열사인 홈리포머스의 9억8550만원 규모 6만7500주를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취득 금액은 자기자본대비 1.14% 규모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