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 개장 전 주요 공시
3월 31일 개장 전 주요 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3월28일 장 마감 이후 31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NH농협증권은 안병호 대표이사 체제에서 전상일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한솔CSN은 일산상의 개인적인 사유로 조성연 대표이사 체제에서 민병규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한솔피엔에스는 서재우 대표이사 체제에서 강병윤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삼부토건은 이사 임기 만료 및 신규선임으로 조남욱, 정해길 대표이사 체제에서 조남욱, 남금석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현대상선은 현 대표이사의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으로 유창근 대표이사 체제에서 이석동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모나리자는 대표이사의 일신상 사유로 인한 사임으로 노유호 대표이사 체제에서 이근유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케이티스카이라이프는 대표이사 신규선임으로 문제철 대표이사 체제에서 이남기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키스톤글로벌은 대표이사 신규선임으로 정크리스토퍼영, 김민규 대표이사 체제에서 이종우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케이에스에스해운은 윤장희 대표이사 체제에서 이대성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보해양조는 일산상의 사유로 인한 임효섭 대표이사 사임으로 유철근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LS는 구자열 대표이사 임기 만료로 이광우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카프로는 이상규 대표이사 임기만료로 박승언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GS건설은 최대주주의 특수관계인인 지엘피에프브이원이 코크렙청진18호위탁관리부동산투자회사 외에게 진 채무 2773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6.94%에 해당되는 규모다.
 
두산건설은 청암프로젝트과 이리스제일차에게 진 채무 500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2.6%에 해당되는 규모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대출의 만기 연장으로 채무 보증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두산건설은 포유젠이 NH농협은행, 우리은행에게 진 채무 1300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6.7% 해당되는 규모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대출의 만기 연장으로 채무 보증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라는 강남 지웰홈스 오피스텔 수분양자가 신안상호저축은행에게 진 채무 265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2.6%에 해당되는 규모다.
 
평화홀딩스는 계열사인 피엔디키가 대구은행에게 진 채무 200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19.6%에 해당되는 규모다.
 
NICE홀딩스는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 자산 변동으로 나이스신용평가가 주요 종속회사를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금호전기는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 자산변동으로 KUMHO LCD(SHENZHEN)CO.,LTD.가 주요 종속회사에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현대하이스코는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 자산 변동으로 Hyundai Hysco Tianjin Co., Ltd.이 주요 종속회사에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케이에스에스해운은 임원 성과급 지급을 위해 보통주 2577주(3131만원 가량)의 자기주식을 취득키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대신증권은 사옥신축을 위해 938억원 규모의 본사 사옥 예정 건물을 신규투자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5.7%에 해당되는 규모다.
 
한국항공우주산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4427억원 규모인 FA-50 경공격기 필리핀 수출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22%에 해당되는 규모다.
 
KB금융지주는 LIG손해보험 매각 관련한 예비입찰제안서를 제출했다고 공시했다.
 
한올바이오파마는 1,3,5-트리아진-2,4,6-트리아민 화합물 또는 그의 약학적으로 허용 가능한 염, 및 이를 포함하는 약학적 조성물 관련 특허를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 코스닥시장
 
한국거래소는 에이제이에스에 대해 풍문 또는 보도 관련으로 상장폐지에 대한 이의신청기간 만료일 또는 이의신청에 대한 상장폐지 여부 결정일까지 주권매매거래정지 기간을 변경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에이제이에스에 대해 감사의견 비적정설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오는 4월1일 오후 6시까지다.
 
한국거래소는 모린스에 대해 회생절차 개시신청으로 자본전액잠식 사유해소를 입증하는 재무제표 및 이에 대한 동일 감사인의 감사보고서 제출시까지 주권매매거래정지 기간을 변경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제이씨현시스템은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천안물류센터 신축공사 중 전기, 통신, 소방공사 등의 수주를 위해 관련기업과 협의를 지속해 왔으나 현재까지 계약이 체결되지 않았다"며 "향후 공사일정에 대한 예측이 매우 어려운 상황임을 고려해 천안물류센터 신축공사 수주를 중단키로 결정했다"고 최종 답변했다.
 
크루셜엠스는 경영 전문성과 효율성을 강화하기 위해 안건준, 김현중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한국전자금융은 이장훈 대표이사 체제에서 구자성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케이티서브마린은 이재륜 대표이사 체제에서 박용화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동성하이켐은 앙석모 대표이사 퇴임으로 이재용 대표이사가 신규 선임됐다고 공시했다.  
 
유니드코리아는 이사회 결의에 의해 김경회 대표이사 체제에서 조규면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일진파워는 임기만료로 의한 이상업 대표이사 퇴임으로 이광섭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케이씨씨건설은 대표이사 윤희영 신규선임으로 정몽열, 윤희영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에이제이에스는 경대현 대표이사가 사임서를 제출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추후 주주총회에서 신규임원 선임시 대표이사를 선임 예정이다"고 밝혔다.
 
에이스하이텍은 바이오 관련 신규사업진출을 위한 출자설립을 위해 계열사인 교토바이오파마코리아의 10만주(5억원 규모)를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3.44%에 해당되는 규모다,
 
제이비어뮤즈먼트는 무기명식 이권부 무보증 사모 분리형 신주인수권부사채를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1주당 취득가액은 4047원이며 만기일은 2016년 3월28일이다.
 
동양시멘트는 연결 재무제표 기준 올해 1분기 매출액이 6097억원으로 4.03% 감소했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손실은 47억원으로 적자전환했으며 당기순이익은 2555억원으로 282.18% 감소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매출 주요거래처인 동양 및 동양인터내셔널의 회생절차신청으로 매출이 감소했다"고 밝혔다. 
 
하이쎌은 주요종속회사의 최근 사업연도 자산총액이 연결재무제표상 자산총액의 100분의 5에 미달돼 종속회사인 이싱 하이써 유한공사가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에스지에이는 사업연도말 결산결과 자산가액(비중) 변동으로 에스지아이씨가 주요 종속회사를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케이씨씨건설은 엘앤에스파트너스가 국민은행에게 진 채무 350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지러닝(G Learning Corp)은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해 에듀컴퍼니(Edu Company Corp)로 상호 변경했다고 공시했다.
 
크류셜엠스는 기업 이미지 쇄신을 위해 삼우엠스로 상호 변경했다고 공시했다. 
 
바른손게임즈는 게임 등을 비롯한 엔터테인먼트 사업으로 업무 영역 확대를 위해 바른손이앤에이로 상호 변경했다고 공시했다.
 
웰메이드스타엠은 계열회사 확장에 따른 이미제 제고를 위해 웰메이드 예당으로 상호 변경했다고 공시했다. 
 
바른손게임즈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509로 본점 소재지가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오르비텍은 무기명식 이권부 무보증 분리형 사모 신주인수권부사채를 취득키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1주당 신주인수권행사가액 3249원이며 만기일은 2016년 3월27일이다.
 
청담러닝은 창의사고력 중심의 교육시장 변화의 선제적 대응 및 브랜드 시너지를 위해 자회사인 씨엠에스에듀케이션의 5만1600주(14억3649만원 가량)를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