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봄 쇼핑, 봄 여행' 이벤트
하나SK카드, '봄 쇼핑, 봄 여행'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하나SK카드가 쇼핑·여행업종 할인 이벤트인 '봄 쇼핑, 봄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만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쇼핑과 여행 관련 전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간 중 관련 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하나SK카드 고객들은 다음달 20일까지 백화점과 아울렛 업종(인터넷쇼핑몰 제외)에서 사용한 누적금액이 20만원 이상이면 1만원, 40만원 이상이면 2만원을 청구금액에서 차감하는 방식으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여행관련 업종인 항공사, 여행사, 면세점, 인터넷쇼핑몰에서 누적으로 40만원 이상, 6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들은 각각 2만원, 4만원을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다음달 2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이마트 PB(Private Brand)상품 가운데 간편 가정식 200여 품목을 1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3000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롯데마트에서는 올해 말까지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고 다음달 30일까지는 사용 포인트의 최대 30%를 다시 포인트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또 6월27일까지 중국여행 단독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왕복항공, 준5성 호텔 4박, 전일 정식, 케이블카 등을 포함한 삼청산, 황산, 귀봉, 황령 4박 6일 패키지를 일반가격대비 30% 저렴한 49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단독 특전으로 비즈니스클래스 이용 또는 유류할증료 전액 지원(일부 날짜 제외)도 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