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보사, 대형 이벤트 후원 잇달아
손보사, 대형 이벤트 후원 잇달아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3.04.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 LG 신동아화재 등…회사 이미지 제고 기대
손보사들의 대형 이벤트 후원 사례가 속속 늘고 있다.

이러한 대형 이벤트 후원은 이미지 제고는 물론 기업이윤의 환원 차원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동부화재는 오는 8월 대구 유니버시아드 대회의 보험부문 공식 파트너로 참여할 계획이다.

동부화재는 대회 조직위원회와 막바지 조율을 끝내고, 곧 대회조직위원회와 보험부문 공식 파트너 조인식을 맺을 예정이다.

이를 위해 동부화재는 9억원 가량을 후원금을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대구 유니버시아드 대회의 후원사로 13억원 정도의 보험료를 거둬 들일 것으로 전망된다”며 “부가 수익보다는 보험부문 파트너로서 이미지 제고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LG화재는 지난 달 30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 공원에서 열린 ‘LG화재 코리아오픈 마라톤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다양한 부대행사를 가졌다.

특히 이 자리에는 구자준 사장이 임직원들과 함께 하프코스를 완주해 관심을 모았다.

신동아화재도 오는 24일부터 15일간 ‘2003고양 세계 꽃 박람회’에 후원사로 참여한다.

회사 관계자는 “고양꽃박람회의 후원사로 울타리와 펜스를 이용해 회사를 홍보할 예정”이라며 “그 동안 적극적인 행사 후원이 없었으나 가능하다면 지속적으로 행사 후원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대형 손보사 한 관계자는 “최근 손보사들이 효과적인 회사 이미지 제고를 위해 꾸준히 대형 이벤트 지원에 적극 나서는 것 같다”고 지적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