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사상최대 '100억대 골프대전'
이마트, 사상최대 '100억대 골프대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남라다기자] 이마트가 본격적으로 라운딩을 시작하는 봄을 맞아 역대 최대 100억 규모의 골프대전을 연다.

18일 이마트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이달 20일부터 내달 2일까지 2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유명브랜드인 미즈노, 타이틀리스트, 핑, 필라, 최경주골프웨어 등 클럽에서부터 용품까지 전 품목에 걸쳐 최대 40%까지 저렴하게 판매할 계획이다.

브랜드별로는 미즈노가 40억 원, 타이틀리스트가 20억 원, 핑 15억 원, 슈페리어 홀딩스 10억 원, 필라골프 5억 원 등 준비한 물량만 100억 원이 넘는 초대형 행사로, 상품 바이어가 1년 전부터 철저한 사전기획을 통해 공을 들인 프로젝트라는 게 이마트 측의 설명이다.

먼저 대형마트 최초로 아이언 클럽세트를 따로 구입할 수 있게 했다. 사용빈도가 적은 4번 롱아이언과 전문웨지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기호를 반영해 어프로치웨지(AW)와 샌드웨지(SW) 2개 클럽을 빼고 5번 아이언부터 피칭웨지(PW)까지 6개 클럽을 한 세트로 판매한다.

기존에 4번 롱아이언부터 SW까지 기본적으로 9개의 아이언클럽을 한 세트로 묶어서 판매하는 방식을 탈피해 고객이 선택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한 것이 눈길을 끈다.

대표 아이언세트 모델은 국내 단조 아이언 중 가장 고객선호도가 높은 '미즈노 JPX EZ' 모델로, 기본 6개 스틸아이언 기준으로 78만원이며, AW, SW 낱개 아이언은 각각 11만5000원으로 3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한다. 특히, '미즈노 JPX EZ' 모델을 단독 런칭한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다.

또한, 아쿠쉬네트코리아에서 공급하는'타이틀리스트 VG3' 클럽도 단독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가격 또한 드라이버가 49만 원, 우드 27만 원, 유틸리티 23만 원까지 기존 가격대비 40% 저렴하다.

한편, 이마트 패션PL브랜드인 데이즈에서 새롭게 골프라인을 출시한다. 골프공, 골프화, 골프모자, 골프장갑, 기능성 골프웨어까지 클럽을 제외한 전 품목에 걸쳐 타 브랜드대비 30% 이상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컬러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밖에, 골프대전 파격 프로모션으로 200만 원 구매할 때 최대 10만 원을 할인해주며, 삼성/KB카드 이용 시 최대 10만 원 상품권 증정행사도 마련됐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