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 타고 분양 March] 서울 신내지구·별내신도시가 한 정거장
[봄바람 타고 분양 March] 서울 신내지구·별내신도시가 한 정거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건설, 갈매 더샵 나인힐스

▲갈매 더샵 나인힐스. (사진 = 포스코건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포스코건설이 내달 경기 구리갈매보금자리지구에서 '갈매 더샵 나인힐스'를 선보인다.

경기 구리시 구리갈매보금자리지구 C2블록에 위치하는 '갈매 더샵 나인힐스'는 지하 2층~지상 25층, 9개동, 전용 69~84㎡ 총 857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구리갈매보금자리지구는 143만㎡ 규모에 총 9912가구가 공급돼 인구 2만6516명을 수용할 수 있는 택지지구다. 특히 2009년 지정된 2차 보금자리지구 가운데 서울과 가장 인접해 서울 생활권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그린벨트 해제로 조성되는 만큼 자연환경이 우수하며 공공기관 주도로 개발돼 기반시설이 잘 갖춰질 전망이다.

교육환경으로는 사업지구 내 유치원, 초교 2개소, 중학교 1개소, 고교 1개소가 신설될 예정이며 인근에 위치한 별내신도시와 신내지구의 생활인프라까지 단지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교통 환경으로는 북부간산도로 신내IC와 외곽순환도로 별내IC가 인접해 서울 도심과 강남권 등으로 이동하기 쉬우며 경춘선 갈매역을 이용할 경우에도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신내역이 한 정거장 거리에 있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 수도권지하철 6호선 신내역과 8호선 별내역 연장(2017년)도 예정돼 있어 교통여건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생활편의시설로는 이마트(별내점), 홈플러스(신내점) 등 쇼핑·편의시설은 물론, 테마형 쇼핑몰, 멀티플렉스, 문화시설 등으로 구성된 초대형 복합단지 메가볼시티(예정) 이용이 편리하다. 또 서울의료원, 상봉 이노시티 등 레저·의료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남향 위주의 배치와 판상형 4베이 중심의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극대화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구리갈매지구 최초의 민간분양인데다 ‘더샵’ 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적용,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입주는 2016년 6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지하철 1호선 월계역 2번 출구 인근(서울 노원구 월계동 320-4번지)에 조성된다. (1588-3170)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