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 보안 업체 '페르메오테크놀로지' 인수
블루코트, 보안 업체 '페르메오테크놀로지' 인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디맨드 방식 어플리케이션과 보안 서비스 적용


프록시 제품군 통합으로 기술력 향상 기대
 

웹 보안 장비업체인 블루코트가 온디맨드 방식으로 기업의 엔드포인트에서의 접근, 보안, 정보 보호 솔루션을 제공하는 페르메오 테크놀로지를 인수했다.

이번 페르메오 인수를 위해서 블루코트는 약 1,340만 달러 규모의 현금과 지난해 12월 30일로 마감된 일반 주식(주당 45.72달러) 4,740만 달러의 합산 금액인 약 6,080만 달러 규모의 인수 계약을 최종 완료했다. 

블루코트의 페르메오 인수는 계약서에 나타난 특정 조정사항을 포함해 소유권이 없는 스톡옵션이 아닌 페르메오의 모든 유가증권을 고려한 것으로, 거래 마감일 전 열흘에 걸쳐 블루코트 일반 주식의 종가에 대한 평균을 기반으로 한 조정사항을 고려한 것이다. 또한 인수 과정 마감은 통상적인 조항에 의거하여 60일 이내에 이루어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블루코트는 이번 인수를 통해 지금까지 페르메오가 온디맨드 방식으로 기업의 엔드포인트에서의 접근, 보안, 정보 보호를 제공하는 기술과 블루코트의 프록시 어플라이언스인 ProxySG 제품군을 통합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블루코트는 보다 더 향상된 수준의 기술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블루코트의 CEO인 브라이언 네스미스는 “기업 업무에 있어서 전통적인 네트워크가 점차 외부로 이동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모빌리티에 대한 사용자들의 욕구가 높아짐에 따라 보안과 제어 수준도 함께 높아져야 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페르메오의 기술은 이와 같은 특성을 가진 기업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과 보안 서비스를 위한 블루코트의 프록시 인프라확장을 도와준다”라고 밝혔다.

페르메오테크놀로지의 마이클 베넷 CEO는 “페르메오의 애플리케이션과 보안 서비스를 위한 온디맨드 방식의 기술과 블루코트의 프록시 인프라 솔루션의 결합으로 종전과는 완전히 다른 엔드-투-엔드 보안 콘텐츠와 애플리케이션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