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證, 어린이 경제캠프 실시
우리투자證, 어린이 경제캠프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투자증권은 우리 쥬니어네이버 적립식펀드 가입고객 및 우수고객 고객자녀를 대상으로 4일부터 12일까지 '우리투자증권 어린이 경제캠프'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어린이 경제캠프는 우리 쥬니어네이버 적립식펀드 가입고객과 우수고객 자녀 중에서 초등학교 4~6학년 어린이 50명을 대상으로 2월 2일 ~ 4일 청호인재개발원에서 각각 2박3일간의 일정으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에 대한 경제교육을 통해 기초 경제원리에 대한 이해와 더불어 합리적인 소비의사를 결정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또한 각 캠프에 참가하는 어린이들이 서로 친해 질 수 있는 ‘팀빌딩 게임’경제 관념 교육과 게임을 접목한 ‘비즈니스 게임파티’, ‘희소성의 가치 물물교환’, ‘역할 나누기 및 사업준비’, ‘나라/화폐 만들기’, 국가간 통상 및 무역’, ‘금융-자산관리 보드게임’, ‘비즈니스 프리젠테이션’ 등과 같은 과정을 통해 어린이들의 능동적인 참여와 체험을 유도한다.
 
우리투자증권 영업지원팀 지상태 팀장은 “이번 경제캠프는 고객 자녀들을 대상으로 놀이와 체험을 통해 경제의 흐름을 배우면서 올바른 소비습관을 갖게 함으로써, 어린이들에게 경제에 대한 건전한 가치관을 심어주고자 하는데 의의가 있다”라고 밝혔다.
 
행사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영업점에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