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희망 2014 나눔 캠페인' 성금 전달
한국타이어, '희망 2014 나눔 캠페인' 성금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한국타이어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한국타이어는 지난 30일 '희망 2014 나눔 캠페인'을 주관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10억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성금전달식에는 이재표 한국타이어 경영인프라부문 전무와 신성기 한국타이어나눔재단 국장 등이 참석했다. 기부된 성금은 기초생활 수급자 및 장애인, 독거노인 등 소외 이웃과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03년부터 매년 희망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타이어 나눔사업을 통해 2010년부터 2013년까지 전국 사회복지기관의 차량 2000여대의 노후된 타이어 교체를 위해 무상으로 타이어를 지원했다.

또한 장학사업, 의료복지사업 등을 통해 소외 이웃과 사회복지 단체를 지원하고 있으며, 타이어 산업의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을 반영해 사회복지기관과 저소득층에게 자동차, 틔움버스, 유모차를 기증했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은 "연말 일시적인 기부가 아닌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과 온정을 나누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나눔 문화를 확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