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신한아름다운카드-나누면 기쁨이 두 배 아름다운 카드
<특집>신한아름다운카드-나누면 기쁨이 두 배 아름다운 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 아름다운카드는 일시불·할부 사용액의 0.5%를 아름포인트로 적립, 고객 자신이 원하는 곳에 기부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기부 전용카드이다.

카드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좋은 일을 하는 데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 6월 20일 출시 이후 6개월도 안된 12월 14일 현재 25만 좌에 다가가고 있어 큰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특히 아름다운카드의 취지에 공감해 이 사업에 동참하기로 한 스타벅스코리아,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등 아름다운가맹점에서 이 카드로 결제하면 0.3%의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현재 기부처는 빈민, 노인, 장애, 교육, 의료, 아동, 가정문제 등의 자선 영역인 ‘따뜻한 세상’, 환경, 자원, 정치, 사회문제 등의 참여 영역인 ‘깨끗한 세상’, 문화, 연예인, 스포츠 등 개인별 취미나 주된 관심사에 기부하는 후원 영역인 ‘즐거운 세상’ 등 3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제한없는 기부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부처는 점진적으로 더 늘려갈 생각이며,점진적 비점진적 기부, 일시 또는 테마에 따른 기부, 일정기간에 따른 기부등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한카드의 기부 전용 사이트인 신한 아름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아름人’사이트를 통해서 적립포인트 뿐이 아닌 기부현황, 자신의 기부 금액 및 다양한 정보를 함께 볼 수 있다.

또한 아름다운 카드는 연회비가 부과되지 않으며 일반트명카드, 미니카드 2종류로 신용카드, 체크카드, 선불카드의 종류가 있다.

신한카드는 아름다운카드의 취지를 이해하고 많이 동참해 달라는 의미에서 이 카드를 발급 받는 고객에게는 아름다운팔찌도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