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현대M카드-포인트를 현금처럼 다양하게 누리자
<특집>현대M카드-포인트를 현금처럼 다양하게 누리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M은 단일카드상품으로는 국내 유일하게 300만 회원을 돌파한 현대카드의 대표상품이다.

특히 현대카드M은 전국 어느 가맹점을 이용하든 이용금액의 최고 3%까지 포인트로 적립해 주며 적립된 M포인트는 자동차 구매(현대·기아차)시 최고 200만원 할인, 항공 마일리지 전환, 항공권 구입, 온라인 쇼핑, 기프트 카드 구매, 자동차 부품 할인 등에 이용 가능하다.

자동차 생활의 모든 것과 적립된 포인트의 스와핑을 통해 다양한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어서, 서비스를 꼼꼼히 살펴 카드를 사용하면 훌륭한 재테크가 가능한 멀티카드이다.

현대카드M을 이용 오일뱅크와 GS정유에서 주유 시 리터 당 40원의 M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추후 자동차 구입시, 혹은 엔진오일 무료 교환, 용품 구매 등 자동차 관련 토털 서비스 등에 사용할 수 있다. 또 월요일 마다 ‘M Day 무료세차 서비스’를 통해 오일뱅크에서 3만원 이상 주유 시, 무료세차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M 회원은 현대,기아차 서비스센터에서 부품 및 공임에 대해 5% 할인 혜택을, 용품매장에서는 5%의 할인혜택을 제공받는다. 물론 적립된 포인트와 현금을 합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적립된 M포인트로 차량 정밀 성능검사 서비스와 연2회 엔진오일교환 서비스를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M보증 수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통상 신차의 기본 보증기간인 2년 이내 4만km을 추가로 2년 기간과 4만km를 보증해 적립된 M포인트로 최대 50%까지 결제 가능하다.

현대 기아차 구입 시 차종에 따라 20~50만원까지 선(先) 할인해주는 세이브포인트 제도를 활용하면 저렴하게 차량을 구입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