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LG Weeki카드-종합 레저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
<특집>LG Weeki카드-종합 레저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카드는 최근 레저 인구의 증가에 맞춰 에버랜드, 대명레저산업, 송강카누학교, 한리버랜드 등 대표적인 레저 업체와 제휴한 종합 레저카드 'LG Weeki카드'를 지난 11월 출시했다.

LG Weeki카드 한 장만 있으면 놀이공원·스키·래프팅·콘도·유람선·등산용품·주유·영화관람 등 다양한 레저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우선 'LG Weeki카드' 회원은 놀이공원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에서 본인 자유이용권 50%, 캐리비안베이에서 본인 자유이용권 30%를 할인받고, 대구 우방타워랜드와 경남 부곡하와이에서 각각 본인에 한해 자유이용권 50%와 입장료3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스키, 레프팅 등 동계와 하계 레포츠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장 리프트 이용권을 시즌에 따라 최고 40%까지 할인해 주며, 래프팅 전문업체인 송강카누학교에서 래프팅과 카약 이용시 20~30% 할인과 Red Sea에서 스킨스쿠버 10%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충남 ‘덕산스파캐슬’의 스파시설과 스포츠 vehicle 전문 메이커인 ‘봄바디아’ 체험장 및 물품 이용 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대명콘도의 객실 뿐만 아니라 아쿠아월드, 골프장, 부대시설 이용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대명레저 전 직영매장에서 카드사용금액의 1%를myLG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또한 등산용품 전문업체인 에코로바에서 5% 할인 및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한강 유람선과 선착장 레스토랑에서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레저와 부합되는 역동적인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카드 플레이트를 세로로 디자인한 것도 이 상품의 특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