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테크노폴리스 호반베르디움' 13일 견본주택 개관
'대구테크노폴리스 호반베르디움' 13일 견본주택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구테크노폴리스 호반베르디움' 투시도 (자료=호반건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호반건설이 오는 13일 '대구테크노폴리스 호반베르디움'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대구테크노폴리스 A15블록(대구 달성군 유가면 봉리)에 위치하는 '대구테크노폴리스 호반베르디움'은 지하 2층~지상 22층, 12개동, 전용 64~84㎡, 5개 타입 총 77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가 위치하는 대구테크노폴리스는 연구 중심의 복합신도시로, 대구경북과학기술원(DGIST) 개원을 시작으로 한국전자통신연구원,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등이 입주를 마쳤으며 한국기계연구원도 연내 입주 예정이다.

또 70여개 기업들의 공장 건설이 확정됐고 외국 투자기업들도 대규모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특히 달서구 대곡동에서 대구테크노폴리스까지 직통 진입도로가 2014년 개통 예정돼 대구시내 접근성이 개선된다.

이 단지는 전 가구 남향 위주의 설계로 일조권을 확보했으며 판상형과 탑상형의 조합 설계로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킨다. 또 중소형 구성에도 4베이 설계, 가변형 벽체 적용 등으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아울러 서재형 거실장과 아트월을 선택할 수 있는 소비자 선택형 공간활용도 가능하다. 주부의 가사 동선을 고려한 주방 가구 배치, 팬트리 및 수납장 등 다양하고 풍부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이밖에 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 골프연습장이 설치되고 키즈 클럽, 북카페, 주민회의실 등 부모와 자녀, 입주민들의 친목 도모를 위한 공간들도 마련된다.

분양 관계자는 "서재형 거실장, 가변형 벽체 등 고객 선택형 상품과 브랜드에 대한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며 "마지막 양도소득세 면제 단지이기 때문에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분양가는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3.3㎡당 평균 649만원이며 중도금(60%) 무이자 혜택과 발코니 무상 확장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1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순위별 청약 일정이 진행된다.

입주는 2016년 4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대구 수목원 입구(달서구 대곡동 1040번지)에 마련됐다. (1899-0029)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