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 HTS 새 버전 개발 추진
현대증권, HTS 새 버전 개발 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ou First Ace'로 명명...내년 2월 오픈
관심종목, 시세조회 등 서비스 내용 강화
 
증권사들의 HTS 재개발이 하반기에 활발하게 이어지는 가운데 현대증권도 이에 가세해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현대증권은 자사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인 'You First Plus'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킨 새 버전을 준비중이다.
 
현대증권에 따르면, 새로 선보일 HTS 이름은 오픈 년도인 '2006'을 별도로 붙이지 않고 'You First Ace'로 새롭게 결정했다.
 
현대증권 관계자는 "에이스의 의미가 부여돼, 업계 HTS 중에서 기능성 뿐만 아니라 고객 만족도까지 최고가 되자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새 명칭에 대해 설명했다.
 
현대증권 측은 이번 HTS개발은 우선적으로 고객의 관심을 최대한 충족시켜 주고 사용하기에도 더욱 편리하도록 한다는 방침아래 진행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증권은 일단 관심종목의 수와 조회 기능을 대폭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외국인 종목들에 관한 정보와 기업 분석 정보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충족되도록 제공할 방침이다.
HTS 뉴스 란을 업그레이드시켜, 다양한 소식들을 HTS에서 제공할 계획이다. 시세조회와 차트를 유기적으로 연동시켜 고객들 스스로 정보를 얻는 데 용이하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HTS를 통한 고객들의 불편 등도 온라인 투자 상담가와 같은 전문 제도를 적극 활용함으로써 고객 의견 수렴에 적극 노력할 방침이다. 현대증권 관계자는 “이번 에이스 오픈으로 자사 HTS 이용 고객 서비스가 한층 제고될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했다.
 
현대증권의 이번 HTS개발은 올해 중순부터 시작했으며 내년 2월 경 마무리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이트레이드증권, 한화증권 등 하반기에 HTS 업그레이드에 참여한 증권사들이 늘어남에 따라 내년 상반기 경엔 새로운 HTS 들이 대거 선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