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몰, '겨울가전 총집합 특집전'…"최대 45% 할인"
NS몰, '겨울가전 총집합 특집전'…"최대 45%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NS홈쇼핑

[서울파이낸스 임초롱기자] NS홈쇼핑의 온라인 몰인 NS몰(www.nsmall.com)이 연말까지 '겨울가전 총집합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특집전은 올 한해 인기를 끌었던 △위닉스 세라믹 온풍기(HTF-500RRF) △노비타 비데 BD-N330T(자가설치) △파세코 심지 난로 △LG 에어워셔(LAW-A048VL) 등 겨울 가전만을 모아 최대 45%까지 할인판매한다.

NS에서 단독으로 100대 한정 판매하는 위닉스 세라믹 온풍기는 절전형 난방용품으로, 색상은 레드와 실버로 선보인다.이 제품은 20% 할인된 19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17% 할인되는 노비타 비데는 변기와 제품 본체가 버튼 하나로 쉽게 분리돼 화장실 청소 시 유용하다. 파워 절전 사용 시 월 38%까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가격은 14만7000원이다. 여기에 특정카드 사용 시 추가로 5% 할인된다.

12% 할인되는 파세코 심지 난로는 따로 설치가 필요 없는 휴대용 난로로, 최대 발열조건 시 약 10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성냥이나 라이터가 필요없는 배터리식 점화방식이며 히터가 넘어지면 자동 소화된다. 실내용 등유를 사용해 전기요금 누진세 부담을 덜 수 있다. 가격은 21만9900원으로 선보이며, 특정카드 사용 시 추가 5% 할인된다.

8% 할인되는 LG 에어워셔는 가습과 함께 활성수소와 음이온을 배출해 공기 중에 떠있는 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한다. 음성인식 Q보이스로 제품을 켜고 끌 수 있으며, 12W 소비전력만으로 습도조절이 가능하다. 가격은 34만9000원 선.

NS홈쇼핑 관계자는 "난방비 부담으로 걱정인 소비자들을 위해 겨울 핫트렌드 상품 중에서도 절전형 가전으로만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