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동행 토크 콘서트' 개최
대한항공, '동행 토크 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대한항공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대한항공은 지난 21일 서울시 등촌동 소재 대한항공 인력개발원에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회원들을 대상으로 '동행 토크 콘서트, 우리의 꿈을 응원합니다'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대한항공이 올해 진행하고 있는 SNS동행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대한항공 SNS 회원 60여명, 진에어 SNS 회원 20여명 등 약 80여명의 SNS 회원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동행 토크 콘서트에서는 조현민 대한항공 통합커뮤니케이션실 상무가 인생의 선배로서 학업과 취업 등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젊은이들에게 자신의 경험담을 공유하고 격려하기 위해 직접 강단에 섰다.

조현민 상무는 이날 행사에서 "기회가 언제 찾아올지 알 수 없는 것이기에 미래를 위한 준비된 자세가 중요하다"며 "한번에 멀리 가기 보다는 한 단계씩 천천히 그리고 완벽하게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조 상무는 "안 된다고 좌절하지 말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열정을 가지고 끝까지 최선을 다한다면 각자의 꿈에 한 발짝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월부터 진행된 SNS 동행 프로젝트는 2013년 각오를 다지는 온라인 이벤트를 시작으로 대한항공 서비스 아카데미 교육 및 인천공항 서비스 체험, 인천 중구 운북동 소재 노인요양원 방문 봉사활동 등 온ㆍ오프라인 방식으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들을 펼쳤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