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에듀포레 푸르지오', 15일 견본주택 개관
'송도 에듀포레 푸르지오', 15일 견본주택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도 에듀포레 푸르지오' 야경 투시도 (자료=대우건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대우건설이 오는 15일 '송도 에듀포레 푸르지오'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인천 연수구 송도동 191-4번지(송도 Rc2블록)에 위치하는 '송도 에듀포레 푸르지오'는 지하 1층, 지상 32~41층, 8개동, 전용 59·72㎡, 9개 타입 총 1406가구(외국인 임대 119가구 포함)로 구성됐다.

단지가 위치한 송도신도시 5·7공구는 명문교육환경과 각종 개발호재로 주목받고 있는 신흥주거단지다. 연세대 국제캠퍼스와 뉴욕주립대가 이미 개교했으며 조지메이슨대와 유타대, 겐트대가 내년 개교 예정으로 교육환경이 뛰어나다. 단지 옆에는 내년 3월 초교 1개가 개교를 앞두고 있으며 이후 초·중·고교가 각각 1개 들어설 예정이다.

풍부한 임대수요도 갖췄다. 송도신도시 7공구 테크노파크 일대에 코오롱글로벌·코오롱워터앤에너지 등 대기업 본사가 이전했고 포스코 글로벌 R&D센터가 들어섰다. 5공구에는 삼성바이오로직스와 동아제약 등이 생산 공장과 연구개발센터를 건립하는 첨단의료·바이오 연구단지가 조성되면 수요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인천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이 단지에서 도보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제3경인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강남권 진입이 용이하다.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 송도~청량리 노선이 구축되면 서울 접근성이 더욱 좋아진다.

테크노파크역 옆에 홈플러스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 2016년 개장 예정이다. 송도신도시 내에 롯데몰과 이랜드 복합쇼핑몰이 2016년, 한진그룹이 투자하는 인하대병원 글로벌 복합의료단지가 2018년에 문을 열면 더욱 다양한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총 24만㎡의 문화공원이 2016년까지 단지 앞에 조성될 예정으로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전 가구를 남향으로 배치해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다.

단지 내에는 유아풀과 캠핑장 등 최신 트렌드에 맞는 편의시설이 제공된다. 이밖에 경로당, 어린이집,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독서실을 설치해 주민의 편의를 도모했다. 가구 내부에 일괄소등·가스차단스위치, 대기전력차단스위치,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센서식 싱크절수기, 센서식 LED조명 등이 적용돼 관리비 절감할 수 있다.

분양가는 평균 1100만원대 후반으로 책정될 예정이며 송도 최초로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이 적용될 예정이다. 입주는 2016년 9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송도 동북아무역센터 인근(송도동 8-2번지)에 마련됐다. (032-833-1555)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