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베스트 프랙티스 오퍼링 출시
SAP코리아, 베스트 프랙티스 오퍼링 출시
  • 남지연
  • 승인 2005.11.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비즈니스 솔루션 업체 SAP코리아(대표이사 한의녕)은 중견기업의 소프트웨어 구축 요건을 효과적으로 충족시켜주는 SAP 베스트 프랙티스 오퍼링을 출시했다.

이번 선보이는 베스트 프랙티스 오퍼링은 기존 SAP코리아가 제공하던 mySAP™ ERP 기반위에서 개발됐으며, 소매유통, 유틸리티, 공공 부분 등 중견기업들이 요구에 빠르게 부합되도록 28개 시나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SAP 베스트 프랙티스는 분명한 단계별 방법론, 재사용 가능한 각종 문서 및 완전한 사전 구성(preconfiguration) 셋팅을 포함하므로 고객이 특정 핵심 프로세스를 소프트웨어 설치 즉시 (“out of the box”로) 구현하는 “린 인스톨레이션(lean installation)”을 실현할 수 있다.

SAP 베스트 프랙티스를 활용하면 SAP 소프트웨어 설치 시 거의 전 과정이 자동화되므로 SAP 파트너와 고객은 보다 중요한 프로젝트 활동에 집중할 수 있다.

개인화(personalization) 및 설치를 용이하게 하는 새로운 구현 툴을 이용, 설치 및 개인화도 빠르고 쉽게 처리할 수 있다. 솔루션 구성(configuration) 데이터는 사전 정의되고 사용이 간편한 스프레드시트를 이용하여 변경 사항을 신속하고 일관되게 적용할 수 있다.

현재 SAP는 중견 기업을 위해 50여 국가에서 약 600개의 공인된 mySAP 올인원 파트너 솔루션으로 구성된 광범위한 마이크로-버티컬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미 해당 시장에서 세계적으로 6천700개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SAP 측은 아시아 중견 업체들이 SAP 베스트 프랙티스를 통해 mySAP 올인원의 즉각적인 효과를 실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SAP 베스트 프랙티스의 산업 공통 및 특정 산업별 패키지, 지원 언어에 대한 상세 정보는 http://help.sap.com/bestpractices 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