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MC, 컴플라이언스-아카이빙 시장 확대
한국EMC, 컴플라이언스-아카이빙 시장 확대
  • 임희정
  • 승인 2005.11.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30개 솔수션 업체와 제휴 체결
한국EMC가 국내 솔루션 업체와의 협력 사업을 통해 국내 컴플라이언스-아카이빙 시장을 적극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한국EMC는 10일 CAS(Content Addressed Storage) 제품인 ‘EMC 센테라’의 국내 ISV (Indepen-dent Software Vendor) 파트너에게 ‘EMC 센테라 API (Appli- cation Program Interface) 검증 인증서’를 부여하는 제휴식을 갖고 공동 사업 계획을 발표함으로써 공식 협력관계 출범을 선언했다.

이날 행사에서 EMC의 센테라 사업을 총괄 로이 샌포드 부사장은 EMC의 컴플라이언스-아카이빙 스토리지 사업에 대한 글로벌 비전을 발표했다.

또 한국EMC의 센테라 국내 영업 총괄 이만영 상무가 향후 ISV 파트너들과 협업에 대한 구체적인 전략과 계획을 공유했다.

한국EMC는 협력사들과 제품의 영업뿐 만 아니라, 고객 이벤트와 세미나, 프로모션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까지 협력 활동의 폭을 넓혀나간다는 계획이다.

EMC의 로이 샌포드 부사장은“고객의 다양한 컨텐츠 관리 환경 지원을 위해 본사 차원에서 200개 이상의 API 파트너를 확보한 데 이어, 한국에서 오늘 30개 솔루션 협력 사가 참석하는 가운데 17개 업체에게 정식 인증서를 제공하고 센테라 사업 공조와 협력을 강화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국EMC는 4분기에는 공인 전자문서보관소 사업자를 중심으로 영업을 전개하고, 관련 솔루션을 제공중인 ECM(Enterprise Content Management) 업체 및 컨설팅 업체, 문서 증명 솔루션 업체와의 전략적 제휴관계를 이끌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