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 그룹 "이젠 모바일로 입사 지원하세요"
알리안츠 그룹 "이젠 모바일로 입사 지원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알리안츠생명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알리안츠 그룹은 1일 모바일 입사 지원 관리 시스템(mobile Application Tracking System)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 모바일 입사 지원의 특징은 별도의 어플리케이션 설치가 필요없다는 점이다.

입사 지원자들은 스마트폰 등 각자의 모바일 기기를 이용, 알리안츠 글로벌 취업포털에 접속해 희망하는 일자리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전세계 70여개국에 진출해 있는 알리안츠 그룹 내 공석 상태의 직책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개별 프로필을 생성하거나 해당 직책에 바로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업무 경력, 해당 직무를 위한 교육 경험, 연락처만 기입하면 된다. 알리안츠 그룹 인사부는 제출된 지원서에 대해 1차 검토 후 후보자들에게 직접 연락해 이후 절차에 대해 설명하게 된다.

크리스찬 핀크(Christian Finckh) 알리안츠 그룹 최고 인사담당자는 "알리안츠 그룹은 모바일 인터넷 사용 증가에 따라 작년 중반에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취업 웹사이트를 개발했다"며 "조만간 한번의 클릭으로 커리어 네트워크에 저장돼 있는 본인의 모바일 지원서나 이력서를 회사에 송부할 수 있게 해 적임자를 찾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특정 업무에 대해 취업지원 부담을 낮추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