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미분양] 골프장이 한 눈에…크기부터 다른 품격
[실속 미분양] 골프장이 한 눈에…크기부터 다른 품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롯데건설
롯데건설,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롯데건설이 수도권 최대 규모의 동탄2신도시에 조성되는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 잔여가구를 선착순 동·호수 지정제로 분양하고 있다.

동탄2신도시 A28블록에 위치하는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는 지하 1층~지상 29층, 16개동, 전용 101~241㎡, 7개 타입 총 141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중대형으로 구성됐지만 펜트하우스(10가구)를 제외한 전 가구가 6억원 이하로, 양도소득세 감면 혜택을 볼 수 있다.

이 단지는 동탄2신도시 3차 동시분양 참여업체 가운데 대지 면적이 가장 넓고 입지조건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광역환승시설과 인접해 광역버스, BRT(간선급행버스) 등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기흥 동탄IC와도 가까워 서울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또 향후 KTX동탄역과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 등이 들어설 예정이라 교통여건이 한층 더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사업지에서 도보로 이용 가능한 거리에 초·중·고가 들어설 예정으로,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도 높은 인기가 예상되는 아파트다.

특히 단지 남측으로 리베라CC를 접하고 있어 골프장 경치를 사계절 내내 안방에서 누릴 수 있는 그린 프리미엄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골프장의 녹지풍경을 단지 안으로 끌어들인 그린네트워크 개념을 적용, 단지 녹지율이 45%에 달한다.

아울러 단지 내 공간설계 역시 '골프'를 콘셉트로 한 4개의 테마가든을 조성하는 등 친환경 주거단지로서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물결이 치는 듯한 지형을 만드는 골프장 마운딩 조성 기법을 적용했으며 이를 활용해 자연스럽게 흐르는 자연형 실개천, 산책로 등도 설계했다.

분양 관계자는 "동탄1신도시에서 거둔 2번의 성공적인 분양 등 앞선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대표하는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3.3㎡당 분양가는 전용 101㎡ 기준층 평균 1070만~1100만원 선이며 계약금 1차 2000만원 정액제, 6층 이상 계약자에게는 1년간 중도금 무이자, 5층 이하 계약자에게는 중도금 전액무이자 등의 금융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입주는 2015년 7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경기 화성시 동탄면 영천리 222번지 일대에 마련됐다. (1661-4740)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