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레이디, 女프로복서 후원
해피레이디, 女프로복서 후원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3.03.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전용 소비자금융회사 해피레이디(주)[대표:오승열]가 여자 프로복서인 이인영 선수를 후원, 세계 챔피언 만들기에 발 벗고 나선다.

지난 1월 이인영(30) 선수의 한·일 플라이급 챔피언 수퍼매치를 후원한 바 있는 해피레이디는 오는 29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IFBA 플라이급 세계 타이틀 전초전에도 3천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한다.

이 선수가 이번 경기에 승리하면 오는 6월 초 IFBA 세계 챔피언 미셸 ??클리프(영국, 30) 선수와 세계 타이틀 매치를 갖게 된다. 해피레이디는 이 경기도 후원하여 이인영 선수가 세계 챔피언이 되는데 물심양면 지원할 예정이다.

해피레이디 오승열 사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일궈가는 신세대 복서 이인영 선수가 세계 챔피언이 된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신나는 일이다며 기회가 닿으면 이인영 선수와 함께 불우한 사람들을 돕는 봉사활동도 펼치고 싶다고 밝혔다.

해피레이디는 이번 경기 후원을 통해 선수 유니폼, 코칭 스탭 복장, 링 바닥, 링 코너대, 라운드판에 회사 로고를 부착하기로 했다.

한편, 해피레이디가 후원하는 이번 경기는 KBC 여자 플라이급 챔피언 이인영 선수와 IFBA 플라이급 5위인 이반 케이플스(미국, 30)의 IFBA 플라이급 세계 타이틀 도전자 결정전으로, 前 세계 챔피언 홍수환씨와 송재익씨가 해설과 캐스터를 맡아 SBS -TV를 통해 생중계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