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지갑 속 필수 카드] 실적 제한없이 최대 1.4% 할인
[내 지갑 속 필수 카드] 실적 제한없이 최대 1.4%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SK 스마트 애니 카드 (사진 = 하나SK카드)
하나SK 스마트 애니 카드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하나SK카드는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 등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최대 1.4%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SK 스마트 애니(Smart Any)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의 최대 장점은 심플한 구성과 높은 할인율이다. 하나SK카드의 모든 가맹점에서 업종 구분 없이 결제 금액의 0.8%가 무조건 할인되고, 온라인 결제 금액에는 1.3%의 우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전월 실적 △할인 한도 △이용 횟수 등의 제한도 없어 결제한 곳이 '오프라인'인지 '온라인'인지만 구분하면, 월 총 할인 금액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 '하나SK 겟모어(get more) 앱' 이용 고객은 온라인 결제 시 0.1%의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오프라인에서 체험한 후 주로 온라인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는 '쇼루밍(Showrooming)족'에게 더욱 유용하다.

온라인 대상 가맹점에는 오픈마켓, 마트몰, 인터넷 면세점, 개인쇼핑몰 등을 비롯해 온라인 시험응시료, 교육컨텐츠 등이 모두 포함된다. 이 카드는 온라인 신청만 가능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 5000원, 해외겸용 1만원이다.

하나SK카드는 이와함께 업계 최초로 국내 모든 온라인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마트 온(Smart On)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매년 10% 이상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국내 온라인 구매시장과 쇼루밍족 증가 추세 등에 맞춰 카드 한 장에 모든 온라인 결제 할인 혜택을 담은 '온라인 전용카드'다.

스마트온 카드는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 △롯데닷컴, 신세계몰 등 백화점·종합쇼핑몰 △티몬,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 △이마트몰 등 전문·개인쇼핑몰 등에서 결제 시 모두 10%(월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시험응시료 및 교육컨텐츠 결제 등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이동통신, 대중교통, 커피·베이커리 등 생활밀착업종에서 각각 5000원씩 총 1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겟모어 앱 다운로드 및 사용등록 완료 시 매월 5000원의 온라인 문화상품권이 증정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5000원, 해외겸용 1만원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