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SK 스카이뷰, '로고송 따라 부르기' 이벤트
인천 SK 스카이뷰, '로고송 따라 부르기'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SK건설이 이달 '인천 SK 스카이뷰' 분양을 앞두고 로고송 따라 부르기 이벤트 '송송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2일 SK건설에 따르면 '인천 SK 스카이뷰' 홈페이지(www.skysk.co.kr)에서 로고송 음원을 내려 받은 후 따라 부른 음성파일이나 동영상이 포함된 UCC를 메일로 제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인천지역 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SK건설은 심사를 통해 1등 SK상품권 100만원 등 58명에게 총 450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결과는 11월1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댄스와 힙합 두 장르로 제작된 로고송은 범죄예방 설계, '+α' 평면 등 해당 단지의 특장점을 가사로 표현해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쉽게 만들어졌다.

SK건설 관계자는 "고객들이 이 단지의 이름과 특징을 쉽게 기억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떠올릴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지역민들에게 친숙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인천 남구 용현학익지구 2-1블록에 위치하는 '인천 SK 스카이뷰'는 지하 2층~지상 40층, 26개동, 전용 59~127㎡ 총 3971가구 규모의 매머드급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032-876-3971)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